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4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잡담] 일본 도쿄에서 살아보거나 잘 아는 사람 | 인스티즈

이중에서 제일 살기 괜찮은 곳이 어디라고 생각함? 워홀러나 유학생 입장에서

대표 사진
익인1
워홀하던 내 친구 나카노구 살았는데 신주쿠였나 가깝고 좋아보였는데 그만큼 야칭 세더라
또 다른 워홀하는 친구는 이타바시구 6.6인가 주고 사는중 신오쿠보랑 오모테산도로 알바 다니던거 보면 교통 ㄱㅊ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팁 아닌 팁(?)이라면 jr은 인신사고 개 많대 환승할때 타거나 하면 지연되고 연착되고 좀 번거러워질지도? jr아닌라인으로 봐봐
그리고 저렇게 말고 도쿄 23구 지도 펴서 거기에 무슨 역 있는지 보고 구하는것도 좋을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알겠어 꿀팁 완전 땡큐..🙇‍♀️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도쿄 살고 있는데 저거 도쿄 말고 치바 사이타마 카나가와 다 섞여있고 엄청 뒤죽박죽이라... 도쿄 도심에서 먼 만큼 월세는 싸지지만 전철이 지옥이고 통근 시간 오래걸리니 쓰니가 어떤걸 중시하는지 알려주면 알려줄 수 있을듯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06 9:1135108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81 14:0920425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22 10:4910243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584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709 0
나 손이 진짜 안늙음
20:55 l 조회 1
알바하는데 분노가 차오른다
20:55 l 조회 1
진상 할배 개짜증나 걍 오지마
20:55 l 조회 2
교환학생이나 워홀러만 노리는 외국인들 은근히 많음
20:54 l 조회 7
근데 직장인되면 애플워치 필수야?
20:54 l 조회 9
이제보니 난 연애를 안한게 아니라 못한건가봐
20:54 l 조회 3
아 남자 안만난지 개오래돼서 남자랑 연락 어케하는지 까먹음 3
20:54 l 조회 6
사주 원국이랑 대운 안 좋다고 인생 포기하는거 4
20:54 l 조회 11
집안일은 왜 해도해도 끝이없냐...2
20:53 l 조회 4
와 똥꼬 지리게 아픔 후방주의3
20:53 l 조회 8
소개팅 거절 보통 언제하는 거야? 타이밍을 모르겠어ㅠㅠ
20:53 l 조회 4
마운자로 맞고 살은 너무 잘빠지는디1
20:52 l 조회 22
기독교계열 사이비 (신천지 등) 퇴치법
20:52 l 조회 6
대학 동기 언니 결혼식 불참하면 축의금 언제 보내는게 맞아?
20:52 l 조회 7
인티하다 제일 소름돋는 유형은 2
20:52 l 조회 21
아 와플 먹구싶어
20:51 l 조회 13
와 이번달에 배달음식 20만원 시킴....나 좀 혼내줘.....2
20:51 l 조회 27
재회 신점 / 타로 봐 본 사람 1
20:51 l 조회 11
와 종종보던 뷰튜버인데
20:50 l 조회 32
다이어트 할 때 왜 밥 느리게 천천히 계슉 씹어 먹으라는 거야??1
20:5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