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승무원분도 먹어도 된다했는데 별걸다 민원때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사람 평소 악성민원인인가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뭘 먹었길래? 일단 기차는 다 가능인데 예민한 사람 있었나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햄버거랑 닭강정…부산가는기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들 먹는 메뉴인데 참... 세상 각박하다 ㅠ 그냥 마저 맛있게 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묵어도돼 민원 넣는사람들 기내식 냄새는 어케 참나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로나 이후로 그러는듯... 안맡다가 예민해져가꼬ㅠ 기차에서는 ㄹㅇ 다 먹어두 되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햄버거눈 많이먹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다시 간식카트 도입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냄새나서 시른건 어쩔수없어 문도 못열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기차 안에서 음식섭취 가능하다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능한거 알아도 싫은건 어쩔수없다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 어쩔수없는데
햄버거 먹으니깐 앞에 아줌마가 뭐라 하시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냄새나서 싫긴함 뭐라하진 못하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다들 직업이 뭐야? 92 06.12 21:082640 0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97 9:113936 0
일상혹시 인스타지금돼???57 06.12 22:516952 0
야구/알림/결과 2026.06.12 현재 팀 순위59 06.12 22:266991 0
KIA 🌙26061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겨.💜 46 0:00275 0
바이오던스 마스크팩 좋아하는 익들 지그재그 ㄱㄱ 졸라 쌈
15:06 l 조회 2
26살인데 모은돈 없을 수도 있어..?
15:05 l 조회 8
20대 극후반 취뽀성공했다ㅠㅠㅠ1
15:05 l 조회 13
난 알바할 때 실수하면 바로 사과하고 엄청 떨렸는데
15:04 l 조회 12
보면 항상 약속시간 어기는 애들만 어김3
15:04 l 조회 9
근데 남미새들 결혼하면 진정되는게 아니라 기혼감성으로 공격하는거 기괴해
15:04 l 조회 9
혹시 이거 인맥으로 됐다고 말나올 수 있을까..?2
15:04 l 조회 9
브라 75D 인데 80D 호환 ㄱㅊ을까?2
15:04 l 조회 12
인텔 팔았더니 오른다
15:03 l 조회 5
익들아 스카 갈 때 차 갖고 다녀봐 봐2
15:03 l 조회 24
와 익들아 나 개민폐임 ㄷ 6
15:02 l 조회 45
미감구리면 카페 사장으로 살아남기 힘들겠지?2
15:02 l 조회 7
청주 익 있어?? 청주 처음 가보는데2
15:02 l 조회 8
팀장이 부서장한테 아침마다 인사하고 오라해서 첨엔 싫었는데 2
15:02 l 조회 11
주식 어플 추천해주라5
15:02 l 조회 9
광안리 어방축제 가족끼리 가려도되려나1
15:02 l 조회 10
서울에 살게됐는데 주말에 혼자 뭐해야할지 머르겠어 ㅠㅠㅠ 추천해줄사람9
15:02 l 조회 20
아 나는 왜 가는 회사마다 아픈 인간들이 이렇게 많은 거임
15:01 l 조회 21
다음주 일본 이 옷 가능 ?2
15:01 l 조회 56
핑크색 아이폰 쓰고시ㅠ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3
15:0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