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때에 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화장품이나 짐 같은거 안무거워? 스킨로션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 짐 정도는 큰 가방에 넣으면 할만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방 무겁지 않나해서 계속 짐 들고다니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캐리어 끌고 다니는게 더 불편해서ㅠ 최대한 간단하게 싸긴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ㅠ 아 나 이번에 2박3일 원래 숙소 예약했고 취소하고1박2일 서울 갈까하는데 고민이라
숙소는 묵는데 숙소에 짐보관 캐리어 두고 돌아다닐지 고민이라 그럼 일박이일이여도 낫지 않을까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럼 괜찮을 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근데 내가 공연때매 공연다보고
기차막차타고 내려가면 짐 찾으러가는거가 숙소랑 공연장이랑 꽤 거리 있어서 짐찾고 뭐하면 한시간 반은 걸리네.. 그냥 자고 담날에 내려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님 역 물품보관소 이런건 없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지하철 물품보관함이나 그 공연 물품보관함 있을수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이런식의 거리라 공연장 숙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럼 비추 그냥 가볍게 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냥 화장품도 가볍게 싸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좋아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일단 취소문의해봐야겠다 2박3일 빡셀거같아서 적당히 빨리집오는게나을거같음 밥이랑 잠도 집이 편하긴해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어 왜 또 시간이 바뀐건지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근데 큰 숄더백에 가볍게 싸면 들고다닐만은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백팩은 있긴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것도 괜찮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서울 원래 저렇게 시간이 계속 바뀌나 원래는 시간 얼마 안걸리던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공연장서 역은 20~30분 밖에 안걸리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1박2일이면 캐리어 짐이야 기초 소분해서 거기서 버리고옴 화장품도 파데 썬크림 소분 최대한 가볍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들고다녀야하면 캐리어 가져감 16인치짜리! 근데 보통 차타고다니니까 안가져가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 봐주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날 일정 크게 엄ㅅ으먄 화장품만 가져가고 옷은 그냥 입구와...나라면 화장품만 간단하게 가져갔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64 06.17 15:0871690 2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149 06.17 18:2216186 1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139 0:148124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20001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0 06.17 17:3119550 0
황치즈칩 11번가에 팔고 있어
7:42 l 조회 1
우울증 왜 나이가 들수록 미성숙해지는거같을까
7:42 l 조회 1
익들 강아지 말이야 가족중에 누구 가장 좋아해??
7:41 l 조회 1
소개팅 부탁한 사람한테 연락왔는데
7:41 l 조회 1
20대 초중반도 아닌데 모은돈 없이 빚만 있는 익 있어?
7:40 l 조회 5
나이값하자 제발
7:39 l 조회 7
하닉 지금 사기엔 넘 늦었어?1
7:39 l 조회 11
결혼식 가방순이 안 정한 사람은 왜 그런거야?4
7:38 l 조회 23
우리 엄마는 왜 음식을 다 안버리고 썩히지1
7:37 l 조회 11
화장품때문에 보상받은익 있어??
7:37 l 조회 5
우리는 언제쯤 미국 땅에서 경기해??1
7:37 l 조회 10
엄마가 저녁에 돈까스해준대!!!!5
7:36 l 조회 34
20~30대 여익들은 진지하게 이대남 세대에 대한 감정이 어때?6
7:35 l 조회 17
한 번 개털된 머리카락은 답없지? 1
7:35 l 조회 4
오늘 이렇게 입고 외출할건데 어때? 4
7:34 l 조회 81
엄마아빠 나 태어났을때까지만해도 우리집 엄청 가난했대
7:33 l 조회 48
요즘 큐플레이 다시 하고 있는 사람 있어?
7:32 l 조회 4
임산부석에 비임산부가 앉는 것도 싫지만2
7:32 l 조회 50
회사 팀원 중에 탕비실에서 간식 박스채로 가져가는 사람 있는데
7:32 l 조회 33
알바하러 가는데 위에 티 노출(?) 좀 에바야? 16
7:32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