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
자리 자주 비우면 안되겠징?? ㅠ 나 물하마인디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물하마 회사에서 5번? 정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쉬 안 싸도 화캉스 자주 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4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10시 12시 3시 퇴근 전 이렇게 가는 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에에 내 물개많이먹어서 1시간에.몇번가야하는디 ㅠ 혼나것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자두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1시간에 한번 가는데 아무도 뭐라 안해 금방 다녀와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3분컷이라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전엔 1시간에 한번씩가는거같은데 오후엔 거의안감...신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혼나 괜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ㅠ 괜히 갈때 나ㅡ찾을까봐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장실도 뭐라하면 어캄ㅋㅋㅋ 난 거의 한시간에 한 번 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일 커피마셔서 자주감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시간에 몇번씩이면 좀 얘기가 달라지는데...
처음엔 모르다가 볼 때마다 없으면 얘기 나올 수도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 근무시간에는 물 먹지말아야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바회인듯 ㅋㅋㅋ 우리 팀은 자유로워서 걍 똥 싸러 30분 비워도 별말 안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커피랑 물 많이 마셔서 자주 가는데
근데 화장실 가는걸 눈치 주는데가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자주 간다고 다들 얘기할 정도로 자주감
근데 마려운걸 어떡해ㅜ 그래도 일 잘하면됨
쉬다오는거 아니고 쉬만 하고 오는거니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개마니 감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전에 3번 오후에 3번 가는 것 같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물 많이 먹는데 하루에 2번가는데 내가 적은거였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 1시간에 1번씩 담배피는 애들 있는데 걱정 ㄴ
자주가도 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한시간에 한번씩 가는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담타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간에 몇번은 쫌,,,,,,, 우린 담배도 쉬는시간에만 피러가심 1시간 반~2시간에 한번씩 정도 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한두시간에 한번은 가 그리고 담타 많이 가니까 일단 회사 분위기 보면서 가는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물 계속 마셔가지고 한시간에 한번은 가는데.. 근데 담타 겁나 자주가서 안 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뭐 어때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진짜 물 자주 마셔서 화장실 하루종일 감 ... 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거의 못 감 개바빠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ㄷ 물 일리터 마시고 화장실 자주 가는데 ㄱㅊ음
간김에 스트레칭도 좀 하고 조금이라도 서있고 하는거지모~~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192 8:1933416 7
일상KSPO 돔 뭐라읽어?148 10:1513967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85 12:567604 0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9982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58 0:00835 0
근데 왜 골든리트리버가 찹츄야?
14:44 l 조회 1
노처녀 히스테리가 있을수밖에 없긴하지
14:44 l 조회 1
월급내놔
14:44 l 조회 1
친구가 연애하는데 나한테 너무 말해
14:43 l 조회 2
재선거만 외치면 안되는 이유
14:43 l 조회 15
생리할때 가슴 커지는거 킹받음4
14:42 l 조회 22
치즈파스타 먹을까 명란크림파스타 먹을까3
14:42 l 조회 5
급여통장 바꾸려는데3
14:41 l 조회 25
입사 포기 연락 걍 문자로 해도 되지??2
14:41 l 조회 16
세무사사무실 건설업인데 사업소득으로 신고하다가 일용직으로 변경했거든 1
14:41 l 조회 7
서류는 잘 붙는데 면접을 자꾸 떨어진다 하
14:41 l 조회 8
근데 지금 결혼하는 세대 사람들은 이혼율이 많을까4
14:41 l 조회 11
원래 알바 하루 하고 짤려도 일주일치 다 주는게 맞아?7
14:40 l 조회 24
내가 입사가 9/12이면 다음년 9/12에 연차 생겨?6
14:40 l 조회 23
영어 좀 하는 익들아 들어와봐7
14:39 l 조회 32
혼자 해외여행 가본 여익들아 어디가 ㄱㅊ아? 일본 빼고!!!2
14:39 l 조회 16
뉴발740화이트 29살이 신기에 이상한가ㅠ2
14:39 l 조회 9
올리브영 일반배송으로 주문해도 오늘드림으로 오네
14:39 l 조회 9
세무사사무실 위촉증명서 / 해촉증명서 우리가 발급 가능해? 2
14:39 l 조회 11
오바인가 싶었지만 잘산거
14:3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