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0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2

인간적인 자신감은 있는데 이성적인 그런 자신감이 없다고 말하셨는데

정확히 나랑 생각이 일치함

근데 그 모습을 보니까 왜 매력이 없다고 하는지 너무너무 알거같아서 거울치료 됨.....

없어도 자신감 넘치게 살아야겟따...

대표 사진
익인1
어 본문 내용보니까 나도.... 나도 자신감 없늨 사람 보면 매력없어보이긴 하거든? 근데 내가 어떻게 자신감 표출해야할지를 모르겠음!!! 그런 모습은 내가 아닌데!!!!! ㅠ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스스로 그렇게 생각해야될거같음 난 안되겠지 이러면 다 티나는거같음..
티나서 매력없어보이고
자기암시라도 해야됨ㅋㅋㅋㅋㅋㅋ
나 안좋아해? 싫음 말고
오글거리는데 이런 생각으로 해야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언니그 그래서 연애도 잘 하고 그런 듯 동경은 하는데 내가 하긴 어려워 ㅋㅋ큐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ㄹㅇ 인간적인 자신감만 넘쳐나 나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그래 나 그래서 평판은 되게 좋은데 이성한테는 그 매력이 없어
막 인기 많을거같단 소리 들어도 정작 또래 이성앞에서는 뚝딱거리고 의식하는 느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거 보고 못따라하겠어ㅠㅠ 내가 모솔인 이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원래 모솔이 그런듯.. 나도 전에 그랬능게 한번 사귀니까 이성적 자신감도 늘어서 들이대는 것도 잘해!!! 자신감이 중요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인간적인 매력에 끌리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찰스 진짜 너무 나같음 ㅠㅜ 끼부리는것도 걍 오글거리고 플러팅이고뭐고그게 뭔데ㅋㅋㅋ 악 부끄러움 걍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내숭? 이런걸 되게 어색하게 생각하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간 첫째 타입이나 독립적인 사람이 그런 것 같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ㄱㄹㅇ
외동으로 치면 사랑둥이 외동말고 그 되게 독립적이고 자기 구실을 너무 잘하고 똑부러지게 살아와야했던 타입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근데 의외로 그런 사람 중에 회피형 많아 나도 그랫는데 지금은 꽤 고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안정형 느낌보다 꽤 방어적임 겉으로 보기엔 진짜 친절하고 다정하고 살갑고한데 막상 더 깊게 가려면 바로 벽치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14에게
와 이거 나야....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ㅋㅋㅋ 인간적 평판은 겁나 좋음.
근데 이성으로 매력은 있나? 싶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는 좀 반대... 이성적 매력은 엄청 있는데 (진짜 어디가나 남자 꼬여서 너무 힘듦) 그걸 이어가는건 인간적 매력인데 좀 수동적이고 공주과라 힘들어... 그래서 고치려고 노력중이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에 유튜브 영상 올라온거 보고 진짜 내가 왜 이성한테 인기가 없는지 완전 깨달음ㅋㅋㅋㅋ쿠ㅠㅠㅠ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확히 어떤건지 잘 모르겠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인영 유튜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마자 완전 나야ㅋㅋㅋㅋㅋㅋ 형제관계 물을거라고 한거 보고ㅋㅋㅋㅋㅋ어 왜 웃지ㅜㅜㅜㅜ햇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솔직히 걍 평범하게 생겼는데 항상 내가 상대 좋아하면 상대도 나 무조건 좋아할거라고 생각함 근자감이야 그리고 실패한적도 있지만 거의 다 성공했어
자신감 가져!!!!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건 주위에서 이쁘다이쁘다 해줘야됨 거의 세뇌수준으로
ㅎ나개이쁜데니가뭐어쩔건데꼴에? 이런 마인드가 단전에서 올라오기 시작하면 성격은 훨 더러운데 인기는 많아짐...... 근데 성격이 망해서 장기화가 안된다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찰스 말 한마디에 다 공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근데 나는 뭔가 내가 들이대???고 싶은 남자를 아직 잘 모르겠어 ㅜ 전에도 걍 호기심에 해봤는데 재미가 없던데 요즘 연애는 하고 싶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잔 예뻐야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너는왜그러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나랑 개똑같아서 놀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찰스 살 개많이 빠지고 엄청 이뻐졌더라 나 서인영 영상 보고 깜짝 놀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솔직히 월간데이트도 다 안설레고 공수치만 왔음... 모솔티나고 방어기제 엄청 강해보여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걍 자신감이 없음 ㅠㅠ 찰스처럼 내숭 떠는 ?것도 약간 못 견뎌하고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5 10:2572323 15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83 9:0228443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52 17:1113842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3542 16:0521869 0
한화/OnAir 🧡🍀🦅 260606 달글 🦅🍀🧡 3542 16:3918712 0
이거 고소하거나 문제 못삼을까?
20:12 l 조회 6
부모님도 사실 다 비싼거 좋아함
20:12 l 조회 7
시위대 밈 야구판에 적용 시켰나봄1
20:12 l 조회 9
드라마 난홍 재밌어??
20:12 l 조회 4
그냥 꽃다발만 스토리올리면 남자한테 받은거라고 생각하나?
20:11 l 조회 7
톤업 베이스 추천해줘
20:11 l 조회 3
올공에서 오늘 뭐함? 행사잇음?3
20:11 l 조회 13
아빠한테 정떨어져서 뭘해도 걍 그럼
20:11 l 조회 5
자소서 첨삭 유료로 받는거 에바야?1
20:11 l 조회 5
톤업크림 바르면 땀흘리고나서 지워지는 거 같은데
20:11 l 조회 7
요즘 느끼는건데 남한테 열등감 없는 사람응1
20:11 l 조회 13
술 끊는법 좀... 1
20:11 l 조회 3
지금 시위하는 사람 대부분1
20:10 l 조회 18
나 극우 2찍인데 잠실 시위 객관적으로 알려줌6
20:10 l 조회 37
더로우 가방 그돈태우는게 맞나 싶어서 제미나이에게 물어봤는데
20:10 l 조회 10
올영 6일 딱 지나면 가격 비싸지지?
20:10 l 조회 5
말랏는데 마운자로 맞아본사람 후기좀2
20:10 l 조회 11
난 진ㅋ자 눈작은 사람이 너무 싫어서 이민가고싶음3
20:09 l 조회 32
인스타 댓글수정기능 왜 내 기기만 안되는거야?
20:09 l 조회 5
아빠 신발 선물 스케처스 고워크vs르무통1
20:0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