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0
그게 있으면 제가 회사를 차리죠(p)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적은사람도 저런 경험은 못 해봤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저 회사를 왜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정도면 고액연봉 받을 수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플탈때 보니까 연봉 3천얼마였나 높지않았어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하네 양심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높은 업무 강도에 대한 회복탄력성...? 장난하나 대놓고 굴린다고 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 무슨 임원급 뽑는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취준 중이었으면 1번부터 거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임원도 저정도는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수 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싸게 노예로 굴리고 싶다 이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타트업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위 1퍼 경험해본 사람이 니네 회사를 왜가겠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내말이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상위 1퍼가 너네 회사를 왜 가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바라는 것도 많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77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88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진짜....저정도면 제가 대통령을 했겠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이가 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작 작성한 본인도 안해본것같은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ㄹㅇ 상위1퍼면 저 회사를 왜감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표를 구하는 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뤼튼인가ㅋㅋ 공고 보면서 어이없었던 기억이 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ㅋㅋ 즈그나 해본적은 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돈 10억이나주고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뤼튼이네 볼 때마다 어이없었던 기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 뭐 월급 상위1%로 줄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Ai native 이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 >>ai 원주민한 분<< ai자체가 상용화된지 몇년이 안 됐는데 뭔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가 트위터에서 글쓴게 1만 알티 된 적 있습니다 이러면 이런것도 인정해주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날리거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게임으로 상위1퍼 증명한것도 인정해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회사도 주제파악을 좀 할 필요가 있음
그정도 인재가 올만한 회사인가 성찰을 해봐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 아티스트 음악 듣기 1프로도 인정해주시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냐 ㅋㅋㅋ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진 멜론 온도 99도인데 이것도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ㅋㅋㅋㅋ맞긴하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좀 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이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저거보다 꼴값 심한 채용공고 본 적 있음ㅋㅋㅋㅋㅋㅋ 말 개많아 뭐 하지마라 뭐 하지마라 배우고 나갈거면 들어오지마라 등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제발 오지말라고 당근 흔드는 거아님??? 그게 아니고서야 아주 지원하지말라고 고사를 지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정도의 인재들이 즈그 회사를 가겠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집에서 내가 밥 제일 잘먹는데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걍 하는 말이야 먹는 거 내가 상위 1% 잘 노는 거 상위 1% 이런 거 어필해도 ㄱㅊ음 너무 진지하게 듣지 마 ㅜㅜ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상위1퍼 돼지쉐키도 가능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진짜 초라한 연봉에 바라는 건 갈수록 개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사내 직원중에도 없을 사람을 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상위 1%급 연봉 줄거도 아니면서 개황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정자가 있는데 공개 채용 절차를 거쳤다는 형식적인 기록만 남기려고 저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약간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면 저 말은 어느 영역이든 1등 해본 거면 되는 거 아닌 감? 체육대회 이기고 싶어서 뭐 2주 동안 달리기 연습해서 1등 해봤다 이런 느낌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공고 ㄹㅇ 꼴값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대사항에 있어도 나오는데 자격요건 이질.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기서 인턴으로 일해본적 있는데ㅋㅋㅋ 걍 똑갗은 회사임…유난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빡세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단독] "기준이 뭐냐” 장원영 출국 심사, 민원으로 번졌다322 06.15 10:3536226 11
연예팬싸영상 잔뜩 올리던 네임드...몇개월 잠수타더니 팬싸 가지 말라는 영상올림210 06.15 11:4627712 0
연예 헐 라이즈 독방에서120 06.15 10:5319793
엔시티 위시/장터 💚째희 생일기념 댕민수 모자 나눔 합니다💚 105 06.15 20:56811 5
플레이브/정보/소식 2026 PLAVE World Tour [KEEP IT MANIC] in Incheon MAIN POST.. 80 06.15 14:012288
마플 기독교인 사람들 있니? 스레드 보고 궁금한거
2:00 l 조회 4
나 이제 건호가 거의 강아지로 보여
2:00 l 조회 6
마플 틈새라면 vs 열라면 둘중에 뭐가 더 매워?1
2:00 l 조회 4
OnAir 해축빠인데 요새진짜행복하다1
2:00 l 조회 10
마플 최애는 한 안먹이는데 왜자꾸 한먹게될까1
1:59 l 조회 14
오랜만에 네일했는데
1:59 l 조회 10
도대체 불닭볶음면은 어떻게 만들었길래 전세계인이좋아하지4
1:58 l 조회 29
마플 짹에서 ㅂㅈㅂ 까이는거 보면 좀 불쌍함...10
1:56 l 조회 96
라이즈 쏘어 뭔가 약간 뮤지컬 느낌도 있는듯
1:55 l 조회 15
마플 어릴때는 마른게 좋아보였는데
1:55 l 조회 24
마플 15~20짜리 자리 플미로 200 주고 와서 돈값 타령하면 어이없음
1:54 l 조회 16
김세정이랑 사커고싶다
1:54 l 조회 26
헐 이거 뉴진스 하니 아니야??2
1:54 l 조회 255
OnAir 독일전 조현우가생각남
1:54 l 조회 6
OnAir 골키퍼가 미친 수준이면 비벼보는거 가능하구나2
1:54 l 조회 31
wm 꿈나무 기억하는사람
1:52 l 조회 27
OnAir 한골넣으면 풀릴것같은데
1:52 l 조회 8
OnAir 강팀들이 전반에골안터졌다가 후반전 각성해서나오면
1:52 l 조회 12
마플 최애 알페스 안 흥했으면 좋겠음 6
1:52 l 조회 33
OnAir 스페인상대로 저정도면 잘하는거네3
1:5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