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와 눈물의 10년이었다 ㅠㅠ
드디어 1장찍었어… ㅠㅠㅠ 
그냥 어디다 말할데가 없어서 여기에다 말해 ㅠㅠ

[잡담] 나 주식 1억 찍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대밧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한 종목에 몰빵한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16년도부터 한달에 1주 2주 이렇게 모았고 코로나때 마니 샀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자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현대 평단 얼마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4700원이양
코로나때 퇴직금 털어서 몰빵해서 샀어
그 이후에 1주 2주 조금씩 적금처럼 샀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칭ㅋㅋ존버의 승리구나 추카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박!! 축하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투자지ㅋㅋㅋㅋㅋ 정석으로 엄청 불렸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너무 현대차 만있어서.. 좀 팔고 다른거 분산해야하나 너무 고민중이야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 수익 나면 일정부분 매도하는게 좋을 것 같긴해!! 근데 요새 또 워낙 국장은 불장이라... 안정성 부분에서 생각하면 쉽게 들어가기가 좀 망설여지긴하지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매도도 답이구나 ㅠㅠ
내가 소심하기도 하고 잘 몰라서 지금 뭘 들어가든 디게 비싸보이는거야 그래서 사실 엄청 망설이고 있었거든 공부를 더 하고와야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그럼 몇 주 갖고있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2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쩐다...넘 멋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인내가 진짜 대단하다 유혹도 많았을텐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앱을 지웠어.. 걍 없는돈이다 생각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것도 대단해 나같음 한번씩 들여다 보고 싶었을텐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쳤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차를 존버하게 인내심 대박..... 다른데 유혹 있었을텐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ㅊㅊㅊㅊ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현차 존버한 것 부터가 뭘 해도 성공할 사람이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쩐다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싯다 ㄹㅇ 넌 됐어야햇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현차를 견뎠다니 뭘해도 된다 이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차를 버티다니 대박... 진짜 고생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10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댕멋져 인내심ㅜㅠ 100목표로 가보자! 로봇테마 이제 가는건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므찌다...나도이렇게...돈모아서 주식도좀하고그럴걸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6 11:136388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63 12:042658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3 10:364369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2 16:0121247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392 17:318567 0
우울증 때문에 시험 못본거 이해가?
19:57 l 조회 1
부모 원망하지말고 자기 인생 개척하라는 사람은 그냥 귀하게 큰 거 아닐까 생각하는데 꼬인거야?
19:57 l 조회 1
내가 끓인 라면은 왜 항상 맛이없을4ㅏ...
19:57 l 조회 1
나 아까 세상에서 제일 창피한 일 있었다
19:56 l 조회 7
익들 태블릿 64GB 저장공간 ㄱㅊ....?? 1
19:56 l 조회 9
백억커피 음료제외 메뉴 추천좀!!
19:56 l 조회 4
내일 올영 키트 증정한다는데 오늘 12시 땡하고 사면
19:56 l 조회 5
리보트릴 약 매일 먹는 익 있을까?
19:56 l 조회 5
얘두라 너네 쓰리잡 해서 400 벌면 할 거야..? 3
19:56 l 조회 10
거리멀면 덜어트리기도해?
19:56 l 조회 3
30대되면 자만추 힘든거 진짜임?
19:55 l 조회 6
눈마새 본사람들 있어???????
19:55 l 조회 8
지하철 기다리는데 옆에 술취한 사람있어서 무서움… 4
19:54 l 조회 12
다들 해봤던 알바중에 제일 쉬웠던 알바가 뭐야?4
19:54 l 조회 18
롤링파스타vs파스타입니다 까르보나라
19:54 l 조회 5
애어빠가 화가 많이 났아요
19:54 l 조회 13
다들 몸 각질이나 때 어떻게 관리해? 4
19:54 l 조회 13
별거 아닌말 같은데 기분이 뭔가 좀 그렇다.. 1
19:54 l 조회 11
도형 잘하는사람 제발…. 쉬운건데ㅠ 이거 대체 어떻게 생긴거야.? 4
19:54 l 조회 26
여기 남친 못생긴 사람있어???1
19:5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