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우울한 성향이 잇음
오빠 나 동생 셋다 우울증 걸려서 약 먹은적 잇음
나도 우울증 진단받고 약 먹다 괜찮아져서 안먹고 잇는데
최근에 다시 우울해지더라고
근데 애기 낳으면 애기가 내 유전자 물려받아서 그 애도 우울증 가질 가능성이 비교적 높겠지?
그럼 이 세상 사는게 너무 버거울거 같고 너무 힘들거 같단 말이지 그래서 아기 낳는거에 대해 망설여지더라
|
아빠가 우울한 성향이 잇음 오빠 나 동생 셋다 우울증 걸려서 약 먹은적 잇음 나도 우울증 진단받고 약 먹다 괜찮아져서 안먹고 잇는데 최근에 다시 우울해지더라고 근데 애기 낳으면 애기가 내 유전자 물려받아서 그 애도 우울증 가질 가능성이 비교적 높겠지? 그럼 이 세상 사는게 너무 버거울거 같고 너무 힘들거 같단 말이지 그래서 아기 낳는거에 대해 망설여지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