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13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잡담] 축잘알이나 축덕 있니? 월드컵 공인구 차이점이 뭐야ㅠ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지나가듯 갖고싶다 했던 게 생각나서 들어가봤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ㅋㅋㅋㅋㅋㅋ큐ㅠ 뭐가 다른 거야..?

서프라이즈 해주려는데 뭘 사줘야 하는 겨

대표 사진
익인1
189000원짜리 볼이 지금 월드컵에서 정식으로 사용되는 공이고 나머지는 보급형. 서프라이즈 해주려면 지출 감수하고서라도 정식 사용구가 좋아.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9 짜리가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는 공인 거고 나머지는 그냥 기념용(?)인 거야? 아예 축구할 때 쓰진 못하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축구할 때 쓰이는데 18.9짜리 공보다 성능은 안 좋은 편(선수 아닌 이상 체감은 어렵고) 남친분이 축구 자주 하면 18.9짜리는 아까우니 69000원짜리나 49000원짜리 사줘도 되겠음.(사실 18.9짜리는 일반인은 실제 경기보다는 소장용이라......)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 막 소장하는 편 아니라서 공인구 하나도 없고 그냥 아디다스 매장 구경하다 하나 살까? 했었던 거긴 해! 평소 축구 1~2주에 한 번씩 주말에 함+월드컵 연차 내고 챙겨봄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그냥 4.9나 6.9짜리가 나을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6.9짜리 공 사주는 편이 좋겠음. 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ㅠ0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볼 월드컵 경기에 사용
컴피티션볼 경기+훈련 상급볼
리그볼 친선매치+훈련 보급볼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ㅜ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장인이고 축구좋아하면 직접 사용할꺼면 컴피티션볼 정도면 충분함
소장쪽이면 프로볼이고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20대가 주는 예쁨 버프가 있다고 생각해?
12:38 l 조회 3
나 병원에서 일 하는데 직동 이해 안 가는게 있음
12:37 l 조회 7
엽떡 용기 전자레인지 돌려도 돼..?
12:37 l 조회 7
가끔 말투나 목소리에서 어떤 인생을 사셨는지 보이는 분들이 있음
12:37 l 조회 9
여자 스파 브랜드 상의 s 맞는거면 살집 잇는거 아니지?
12:36 l 조회 9
변기에 앉은 채로 물 내리면 더럽다지만1
12:36 l 조회 18
기혼익 있나용 ㅠㅠ
12:36 l 조회 7
난 액상과당 엄청 좋아하는데 살 안찌는데 1
12:36 l 조회 13
두리안 먹어볼까...
12:36 l 조회 2
30살 4억이면 잘 모은건가?2
12:35 l 조회 12
지가 용기낸게 다른사람한테는 별로 중요하지 않을수도있다는거 2
12:35 l 조회 9
남사친이 같이 일본여행 가자고하면 어떨것같음?2
12:35 l 조회 18
하...쿠팡이랑 컬리는 시간 안돼서 못하는 익들1
12:35 l 조회 11
근데 진짜 진심으로... 지인/친구 등등 남 "많이” 도와주지마셈2
12:35 l 조회 21
아버지가 교사,세무사면 능력있으신거야?5
12:34 l 조회 11
마운자로 4달동안 맞았는데 변화가 크다2
12:34 l 조회 24
꼭 내가 공모주사면 전쟁이나냐2
12:34 l 조회 14
키빼몸 110이 마른 건가?5
12:34 l 조회 13
나 독기녀 인정해주라 1
12:33 l 조회 20
한국에서 여자 키 172 큰거 맞아?6
12: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