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0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ㅈㄱㄴ
대표 사진
개미1
삼닉 ㄱ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혹시 이유는 모야
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냥 삼닉 ㄱㄱ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윗댓!!
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닉때메 sk스퀘어 사는거면 하닉 사는게 낫지 않아? 그게 아니라도 굳이? 삼닉처럼 이익이 확실한 기업이 있는데.. 암튼 비추임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 한번 더 가?1
10:33 l 조회 13
아이고 조정 시작이면 안샀을텐데
10:33 l 조회 21
토스증권할거그랬나ㅋ
10:33 l 조회 10
현차 40만대 가면 진짜 패닉올것같다 2
10:29 l 조회 36
ace etf 새로나온거 산 사람?? 살 사람????4
10:22 l 조회 56
ㅋㅋㅋ 나 오늘 주식 수익 좀 봐바3
10:22 l 조회 125
미국주식 어제 미주 왤케 떨어진거지?
10:18 l 조회 25
sk네트웍스 얘는 진짜 난놈이다
10:16 l 조회 42
이노텍 왜저럼 진짜로8
9:56 l 조회 92
스퀘어 218에 들어갓는데2
9:53 l 조회 164
현차 물타고싶은데 뭔가 꼴보기싫다2
9:52 l 조회 83
인텔 vs 마이크론 닥 후지..?ㅠ 5
9:50 l 조회 55
와 나 어제 295에 팔고2
9:50 l 조회 225
너희 추매 노리는 종목있어?1
9:50 l 조회 30
근데 하닉이 비정상으로 올라가는거지 삼전 그냥저냥 든든하지않나.....6
9:47 l 조회 180
와 스퀘어6
9:45 l 조회 128
아 제발 내 월급날에 조정 와줘라 하닉아2
9:44 l 조회 66
어제부터 반도체 빼고 하락장이네2
9:40 l 조회 101
마이너스일때 물타는거 함부로 하지마4
9:40 l 조회 166
다들 현차 평단 몇이야?9
9:35 l 조회 28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