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2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7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겠어
다 친구였다가 고백받아서 사귄거리
좋아하는 감정까지는 갔는데 사랑해거 미치겠는 감정은 못느껴봄 ㅜㅠ
어때 대체!??
대표 사진
익인1
심장 아리고 좋지. 만나다보면 꼭 있더라. 연애 꽤 했는데도 본문 같이 말하던 친구들 3명 있는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 명은 내년에 결혼하고 한명은 좋아죽는 사람 만났어. 한명은 아직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날때마다 너무 설레고 행뷱해? 나도 못만나봐서 너무 궁금해ㅠ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너무 좋고 그냥 인생이 핑크빛이야! 속상할땐 또 한없이 속상하고. 그냥 인생이 그 사람이었어.

나는 21살에 만나서 8년 만난 남친이랑 지금은 결혼하고 아기 키우고 있는데, 결혼하면 느낌이 또 다르긴하지만 그런 시절이 있었어서 지금도 잘 지낼 수 있는 것 같아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울때도 그냥 너무 사랑하니까 쉽게 화해하고 그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연애할땐 죽도록 싸우지 ㅋㅋㅜㅜ(안그런 커플도 많지만) 그래도 회피형 아닌 사람들끼리 만나면 원만하게 잘 풀어갈 수 있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연애인데 찐사라서 새롭게 느껴보는 거라!
여친 자체가 너무 좋고 예쁘고 사랑함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너무 떨리고 좋아죽겠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바로 그거야!
여친 생각만해도 설렌다
같이있으면 더 설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같이 누워 있는데 너무 사랑해서 눈물난 적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신기하다 얼굴만 봐도 너무 좊아 미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그땐 진짜 너무 좋았어 ..ㅠ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찐사 만나고싶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ㅠㅠ한번도 찐사를 해본적이 없다 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사람 만나기 전 흑백영화 이 사람 만나고 난 뒤 알록달록 로맨틱코메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생각해보면 말도안되지만
그사람을 위해 전부 다 희생 할 수 있었음
그런사랑 또 주고받고싶다 나도 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햇수로 12년인데 하나도 안지겹고
함께하는 매일매일이 행복해서 힘든일도 잘 이겨내게 되는거같아 아 물론 결혼했음
남편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연애초기랑 별로 안변했어 그게 진짜 큰 장점 같아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미용실 고르는데 하루넘게 고민하는데7
06.25 12:44 l 조회 24
차라리 지난 아시안컵 4강 때 클린스만 감독이 더 나아 보임
06.25 12:43 l 조회 30
전남친 잊는법 .....4
06.25 12:43 l 조회 36
일본이 남아공이랑 했으면 대떡냈음 ㅇㅇ3
06.25 12:43 l 조회 241
어케 몸값 제일 높은 강인이가 몸을 제일 안아끼냐 ㅋㅋ
06.25 12:43 l 조회 18
수영강사랑 썸붕나면 그 강습 들을 수 있다 없다3
06.25 12:43 l 조회 46
쿠팡 알바 갈만해? 6
06.25 12:42 l 조회 38
병동에서 3교대 3년하다가 퇴사한지 이제 2달인데1
06.25 12:42 l 조회 30
여자는 보통 벤치프레스 몇 정도 들어??21
06.25 12:42 l 조회 45
근데 남아공 오늘 손흥민 견제 많이 하지도않은거임
06.25 12:41 l 조회 90
나 냥이 때문에 집에서 이러고 있움ㅋㅋㅋㅋ
06.25 12:41 l 조회 68
근데 이건 이강인 문제도 있음14
06.25 12:41 l 조회 1811 l 추천 2
한국 축구는 원래 항상 이랬다... 1
06.25 12:41 l 조회 61
여자 이너타이 70kg가 가능함..? 1
06.25 12:41 l 조회 18
외국에서도 한국플레이 다 악평이네..
06.25 12:41 l 조회 20
홍명보 개부럽긴하다
06.25 12:41 l 조회 35
32강 가봤자 바로 광탈할텐데
06.25 12:40 l 조회 15
얘들아 큰일남 나 밤샜는데 졸려4
06.25 12:40 l 조회 26
이강인이 잡으면 손흥민이 엄청 뛰어서 1
06.25 12:40 l 조회 541
단체생활 너무 많이 하는 회사 어때7
06.25 12:40 l 조회 23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