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빠가 뉴스에서 하닉 500간다햇다고 엄마보고 돈넣으라고 하던데 이거 뭔가 망할시그널같아서
참고로 아빠 코인이랑 주식으로 돈 다날림 ㅎ
삼전이 하닉보다 약하냐고 이제 안 사람 ㅎ
대표 사진
개미1
응... 눌릴때 사 지금은 아닌것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ㅇㅇ 일단 현금으로 들고있다가 떨어지면 분할매수 드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냥 지금 넣기 너무 늦은거같다고 말렸는데 가입시켜드려?? 예전에 은행 상품으로 투자해서 어르신들 설명 제대로 안하고 가입시킨거 있잖아 뉴스크게 나왓던거 그걸로 엄마가 몇억 잃고 크게 상심햇엇어서 더 뭔가 ...참고로 그때 잃고 돈 모아둔거 많진 않은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아... 어렵네ㅠ 어머니 실수로 매수나 매도 누를수도있어서ㅠ 걍 쓰니한테 돈 맡기라하면 어때? 증권계좌 다릉거 하나뚫어서 부모님돈만 굴리는 계좌 하나 파도 될것같은데
근데 이것도 손실나면 쓰니한테 뭐라할것같아서 부담스럽닼ㅋㅋ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ㅁㅈ 사실 지금 단타라도 치면 벌긴 벌거같기도한데 뭔가 위험부담이 그만큼 커서 잃으면 내 책임될고같음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한주만 정찰병으로 넣어보라고 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냥 엄마는 전자 이런거 거의 못해 모바일 뱅킹도 못믿기도 하지만 잘 못다루기해서 안하고 그래서 아마 하면 내가 해줘여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ㄴㄴ 너무 위험해 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지금 많이 올라서 한동안 조정기간 올 것 같음,,참고로 나도 지금 나올까 좀 고민하고 있기도 하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뭔가 뉴스에 나오기시작한거부터가 뭔가 이제 떨어진다같아서 ㅋ큐큐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조정얘기만 몇개월째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2
22:59 l 조회 34
삼전 얼마에 탈출?
22:58 l 조회 16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22:49 l 조회 57
스엑 돔황챠!!!!!
22:45 l 조회 25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22:44 l 조회 65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2
22:32 l 조회 107
이제 삼하말고 하슼 인건가
22:29 l 조회 40
샌디 sd카드값 벌려고 들어갔는데
22:13 l 조회 81
이젠 걍 아무생각이 없다1
22:07 l 조회 92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21:53 l 조회 79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21:52 l 조회 142
진짜 온세상이 돈 버는데 나만 거지인거같음9
21:47 l 조회 1567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3
21:44 l 조회 234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8
21:38 l 조회 196
하닉 286층인데 300 찍고 일단 빼둘까..
21:36 l 조회 42
방금 isa 계좌 만든 주린이임니다..7
21:34 l 조회 90
마이크론 실발 어떨까4
21:26 l 조회 134
오늘 이노텍 손절했는데 내일 쏠 거 같다2
21:24 l 조회 79
1500만원으로 뭐살까4
21:08 l 조회 122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