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5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니 오늘부터 설마 조정 오나

뚝뚝 떨어지네ㄱ-

조정 오면 사려고 둔 돈이었는데

대표 사진
개미1
ㄱㄴㄲ 묘하게 흐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무섭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218에 들어가자마자 쳐 물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샤갈 -10프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니 선생님 어디서 들어가신 거예요... ㄱㅊ 나도 -8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지금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하는 중 ㅋㅋ 내리면 또 막 내리고 잠깐 일 하고 오면 또 막 오르고 왤케 변동 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84.5
10:50 l 조회 6
헤헤 물렷당
10:48 l 조회 49
꺄아아악 sk 살려주라
10:47 l 조회 22
와 오늘 주식 보면 안되겠다
10:47 l 조회 14
스엑 아직도 들고있는개미들 없지..?4
10:44 l 조회 22
공 포 에 매수하라5
10:44 l 조회 60
하닉 지금 들어가도돼? 더 기다리는게 나을까..?2
10:43 l 조회 34
현대차 60까지 언제올까???
10:42 l 조회 16
내 주식 5개 중에 4개가 파란불이네1
10:39 l 조회 28
하닉 300 한번 더 가?7
10:33 l 조회 187
아이고 조정 시작이면 안샀을텐데3
10:33 l 조회 117
토스증권할거그랬나ㅋ
10:33 l 조회 35
현차 40만대 가면 진짜 패닉올것같다 3
10:29 l 조회 76
ace etf 새로나온거 산 사람?? 살 사람????5
10:22 l 조회 89
ㅋㅋㅋ 나 오늘 주식 수익 좀 봐바4
10:22 l 조회 232
미국주식 어제 미주 왤케 떨어진거지?
10:18 l 조회 29
sk네트웍스 얘는 진짜 난놈이다3
10:16 l 조회 51
이노텍 왜저럼 진짜로9
9:56 l 조회 106
스퀘어 218에 들어갓는데2
9:53 l 조회 184
현차 물타고싶은데 뭔가 꼴보기싫다2
9:52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