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3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빨랑 들어가자

이번주 분할매수 ㄱㄱ

대표 사진
개미1
더 떨어질거같아서 대기중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ㄴㄷ ㅋㅋㅋ아까 SK스퀘어 2백2만원에 줍고 타이밍 각보는중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고민중 이러다 못사는거 아닐까몰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이건 조정도 아니지~ 찐 조정오면 들어가려고 천만원 대기중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더 내려갈것같아서 존버..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단타드가자~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이번엔 진짜 기회 안놓친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ㅇㅇㅇ나는삼전은 안사고 하닉만 조지게!! 같이성투해서 부자되쟛!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레버리지 들어가서 소고기값이나 벌러가야겟다 꺼억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투쁠로 가즈아ㅋㅋ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2
17:06 l 조회 51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1
17:04 l 조회 69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4
17:04 l 조회 30
현대차는 저러다가 소멸되는거 아니지?2
16:57 l 조회 71
오늘 다 팔고 내일 저점에서 재진입하고싶어도 돈이 이틀뒤에 들어오니까5
16:54 l 조회 145
오늘 다 판 사람 있어??
16:54 l 조회 22
미장 60만원 시드갖고 어제 밤에 15만원 급등주로 번거면 ㄱㅊ은검가3
16:50 l 조회 38
사회초년생 100있는데 주식 해봐?? 9
16:48 l 조회 69
오늘 20% 파멸적 상승한 주식14
16:48 l 조회 969 l 추천 1
찹츄 찹츄
16:47 l 조회 18
내일 하닉 오를까?1
16:46 l 조회 134
스퀘어
16:45 l 조회 34
이제 하락장 오지마 나 다 들어갔어
16:44 l 조회 44
주식은 안해도 기분 좌지우지하는 기분임 그래서 넣은건데1
16:44 l 조회 48
솔탑투 너무 고점때 샀다6
16:42 l 조회 154
어차피 고점때 빼지도 못하는 주제에 기다릴걸 ㅠㅠ
16:39 l 조회 27
삼성 내 평단까지 얼마 안남아서 쫄려
16:38 l 조회 20
진짜 솔직하게 투표하라고 회원전용으로 올려봄 5
16:33 l 조회 139
500 순삭당했어
16:30 l 조회 37
지금살까 마크롱 실적발표 후에 살까5
16:30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