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오를때 디지게 안오르다가 마이너스는 훅 떨어지네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내 평단에서 내려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이미 6만원 마이너스임 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
17:58 l 조회 13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2
17:49 l 조회 32
리딩방 말고 정보 주는 유료방 하나는 있어야 할듯4
17:49 l 조회 38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38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2
17:43 l 조회 100
단타 최고주 알려줌3
17:41 l 조회 117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2
17:37 l 조회 30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306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113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61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81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36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270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7
17:06 l 조회 526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2
17:04 l 조회 201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5
17:04 l 조회 117
현대차는 저러다가 소멸되는거 아니지?5
16:57 l 조회 185
오늘 다 팔고 내일 저점에서 재진입하고싶어도 돈이 이틀뒤에 들어오니까6
16:54 l 조회 238
미장 60만원 시드갖고 어제 밤에 15만원 급등주로 번거면 ㄱㅊ은검가3
16:50 l 조회 62
사회초년생 100있는데 주식 해봐?? 9
16:48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