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니 말 안듣고 사서 미안하다 기다릴걸 그랬어 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번엔 -600
19:37 l 조회 11
하닉 300대 다신 안올거같은데..2
19:35 l 조회 57
삼성 평단왔는데 걍 팔고 내일 하닉 더 떨어지면 하닉살까?
19:34 l 조회 11
변동성 심하니까 너무 피곤함
19:26 l 조회 27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2
19:11 l 조회 134
기술적분석 하는 일부 네임드들만 봐도21
19:03 l 조회 164
근데오늘 새벽에 나스닥이 먼저빠진거라서3
18:56 l 조회 201
오천생겼는데 스퀘어 삼전 하닉 뭐 주워볼까? 1
18:52 l 조회 106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4
18:47 l 조회 125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2
18:34 l 조회 174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51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58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128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1
17:58 l 조회 128
연관 메뉴 🔗
코인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7
17:49 l 조회 137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1
17:48 l 조회 132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3
17:43 l 조회 257
단타 최고주 알려줌4
17:41 l 조회 312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4
17:37 l 조회 69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7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