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
일상생활 ㄹㅇ 개 피곤하지 않냐 병원 가봐야되는데 계속 안가고 있음 가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 2년동안 치료받았는데 소용 없었음 밖에서 밥도 못먹고 매일 손 계속 씻고 더러운 손으로 나 만지면 화장실로 뛰쳐가는 정도로 심한데 안 고쳐지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비슷하다 … 그럼 밖에 나가는것도 막 싫고 그래? 나 지금 ㄹㅇ 이정도까지 온거같음 나가긴 나가는데 집에오면 ㄹㅇ 스트레스야… 안고쳐져..? 약먹어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그래 나가면 내 존재가 더러워진 거 같아서 무조건 씻고 나가질 않음 결벽증 치료제라는 게 정확히 없어서 트라우마 치료처럼 더러운 거 하나하나 만지기 퀘스트처럼 주는데 그냥 싫은 건 그대로라 특별한 계기 없이 선천적이면 안 고쳐진다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 아 이건 위험한게 아니구나!를 느껴야하는데 걍 견디고 아쒯 손 씻어야하는데 이런 마인드면 못 고쳐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딱 나야.. 나두 막 내가 더럽다고 느끼는거에 닿으면 진심 바로 손씻거나 소독제 뿌려야지 맘편해짐 ㅠ 나도 막 다른사람이랑 스치는것두 싫고 막 이래 ㅠㅠ 점점 심해지지않아…? 원래는 막 더럽다고 안느낀것도 더러워지는 느낌 들고 그래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게 정보를 크면서 세균이나 질병 전염병 같은 정보를 더 여럿 접하게 되면서 강해지는 거라 어릴 때에 비해 더 심해지는 건 당연함 ㅜ 타액 섞이는것도 소름끼쳐서 키스나 그런것도 역겨워서 상상도 못하겠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뭔말알 ㅠㅠ 나 진심 대중교통 이런구 어쩔수 없이 타야될때 있잖아 그러면 집에와서 꼬옥 소독제 뿌리거나 막 고통스러움 ㅠㅠ 나 밖에 안나가도 샤워 하고 막 그래… 병원 가면 나아질줄 알고 생각했는데 그럼 이거 평생 가지고 살아야되는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한도전 정신감정 편에서 노홍철 결벽증 고치겠다고
정형돈하고 1박 2일 같이 산 거 생각난다...
노홍철 엄청 힘들어 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편 봤어 ㄹㅇ 노홍철 대단해 아무리 촬영이여도 막 공포스러울정도인데 결벽증 있으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0:01 l 조회 1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1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1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1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0:01 l 조회 1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
0:01 l 조회 1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
0:01 l 조회 1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0:01 l 조회 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0:01 l 조회 2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2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
0:00 l 조회 3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
0:00 l 조회 17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
0:00 l 조회 13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2
06.23 23:59 l 조회 11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5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
06.23 23:59 l 조회 9
텀블러 사이즈 골라주라1
06.23 23:59 l 조회 2
모쏠익 대시해보고싶은데6
06.23 23:5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