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4
9살에 시작함 생리가 뭔지도 잘 모를때 ㅋㅋㅋ 너무 놀라고 숨겨야할거같아서 팬티 집안 곳곳에 숨김 그래서 키가 난쟁이똥자루 155따리.. 좀 크고나서야 성조숙증이란걸 알았지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빠르네 나도 조숙증인데 11살에 시작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초4때 시작했는데 나보다 빠른 사람이 있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근데 9살에 시작한 것치고 키 엄천 작지는 않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 놀랐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건 진짜 다행이라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진짜 축복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니까 내가 더작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초6! 동생이 먼저헤서 뭔지는 알았었어 근데 난 생리하고도 꾸준히 조금씩 자라서 162! 성인 되서도 자랐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진짜 빠르다 난 중2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10살 할로윈데이날 처음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무서워서 속옷 숨기고 그럼
키는 160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엄청 빨랐다... 나는 중1이었는데 중1에 했어도 키는 153 ㅠ 키 멈추는거 에바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89년생인데 10살-11살 넘어갈때 생리함..
또래중에 상위 0.1프로 빨리 한 편일듯
거의다 초등학교 고학년 중학교1-2학년이 평균이니까
성조숙증 이었던 것 같고 키는 태어났을때부터 작아서 150안됨 ㅜ 항상 전교에서 젤 작았음
부모님도 두분다 160안되심
중학생 때 키성장클리닉 갔는데 이미 넘 늦었다함
주사 맞아도 되는데 보장은 못한다 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초4였나 추석쯤 한거 같은데 키는 163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나랑 비슷하다!!나도 4학년 다 끝날때쯤에 시작해서 키 안 크겠다 했는데 그래도 163찍음..대신 손 발 큰데 볼때마다 키가 더 컸으려나 생각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난 손 발은 그냥 보통인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10살 겨울방학에 시작했능디 키 165,,,, 생리 시작하고도 10센치 훨씬 넘게 컸다 다행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초5 나도 처음 시작했을때 똥인줄 알고 엄마한테 자꾸 닦아도 똥이 묻어 나온다고 막 그랬었는데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초4때 했어
생각해보면 나도 성조숙증이 아니었을까하는…
나도 155얌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9살에 유방 발달 시작했는데 다행히 빨리 알아차려서 호르몬 치료했어 우리 친가 유전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 누르면서 예상한 시기보다 훨씬 빠르다
난 반대로 고3때였는데 156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 엄마 17살, 언니 16살,
난 15살 때함 키는 166

내가 진짜 늦게한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5쯤 했는데 164야 생각보다 빨리한편이구나 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4쯤에 했는데 166이야 대학 가서도 키 컸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초5때 하고 난 신기한게 작은편이었는데 성인되고서 키 계속 커서 평균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들 부럽다 나 지금 키 초6때 키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리와 동시에 올스탑됨 아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진짜 놀랐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엄마 16살, 나 15살에 했는데 엄마는 키가 151이고 난 165 키는 상관없을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초4때 한번 하고 그 뒤로 안하다가 본격적으로 한 게 중1때부터임. 근데 난 154임..성인 된지 한참 되고도 조금씩 자라서 154ㅋ..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15살때 첫 생리했는데 진짜 빠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어린 마음에 징짜 놀랬겠다......... 엄청 빨리 했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0:01 l 조회 1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1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1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1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0:01 l 조회 1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
0:01 l 조회 1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
0:01 l 조회 1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0:01 l 조회 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0:01 l 조회 2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2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
0:00 l 조회 3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
0:00 l 조회 17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
0:00 l 조회 13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2
06.23 23:59 l 조회 11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5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
06.23 23:59 l 조회 9
텀블러 사이즈 골라주라1
06.23 23:59 l 조회 2
모쏠익 대시해보고싶은데6
06.23 23:5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