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나 진짜 병원 출근할 생각하면 가슴이 답답하고 전날 실수해서 욕들어 먹은 거 계속 생각나서 선생님들한테 말도 못 걸겠고 잘 때도 병원에서 실수하는 꿈 꾸고 그래..명치가 너무 답답하고 가끔 이대로 사라져버리고 싶은데 다들 이러니? 신규 때는 다들 이러는거야...? 맨날 쌤들이 뒤에서 내 어떤 욕을 하고 있을까 생각하고 실수하면 이거가지고 또 뒤에서 겁나 욕하겠지 생각되고 하 언제까지 이럴까...? 내가 좀 더 능숙해지면 괜찮을까? 근데 지금도 나는 최선을 다하는데 늘 일이 너무 벅차고 많아. 핑계처럼 들리겠지만 내가 할 수 있는 한계치를 넘어서 일을 받는 기분인데 이걸 어떻게 실수를 안해? 싶은 합리화도 하게 되고 퇴근 하거 나서 단톡방에 저격글 올라오면 진짜 하루종일 기분이 가라앉아 있고 다음날 너무 출근하기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신규는 다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퇴사는 생각해봤어? 내 동기도 좋은 대병 힘들게 들어갔는데 3개월만에 응사해서 주변에서 다들 아깝다 했거든 근데 내 친구는 병동 잘못걸려서 걍 태움 ㄹㅈㄷ인 또라이들밖에 없었다더라.. 그래서 정신과 다니면서 약 먹을정도로 힘들어해서 그만두고 쉬면서 본인 좀 챙기는 시간 가지다가 괜찮아진 뒤에 임용 준비해서 지금은 보건교사중이야 신규때는 누구나 힘들지만.. 진짜 못 살겠다싶으면 퇴사하는 거 추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야… 난 그냥 그래 나 몽총하다…. 몽총한 내가 몽총한짓하고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시무룩하긴함 하 일년하고 그만할거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식하면 빛번짐 심해져?
0:02 l 조회 1
롯데리아 진주밥버거 별로다ㅠㅠ 밥버거네 ㅋㅋㅋ걍ㅋㅋㅋㅋ
0:02 l 조회 1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0:01 l 조회 1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3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5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3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1
0:01 l 조회 4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1
0:01 l 조회 4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4
0:01 l 조회 7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1
0:01 l 조회 8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2
0:01 l 조회 11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4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1
0:00 l 조회 5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2
0:00 l 조회 21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2
0:00 l 조회 6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1
0:00 l 조회 16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4
06.23 23:59 l 조회 12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7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2
06.23 23: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