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그런 일이 있기 전 스벅에 우베 치케 몇 번 먹었다가 안 먹은지 꽤 되었는데 파바에 우베크림? 우베생크림빵 있길래 어제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맛있다.. ㅎ 쌰갈.. 맛있어 ㅠㅠ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