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연예인이 어떤 회사 다니다가 배우해서 엘리트이다 이런글에 어차피 파견직인데 무슨 엘리트 이런댓글 짱많네ㅜㅜ 나도 같은 회사 다니고 있고 여긴 공채 없고 계약직도 반이상이라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욕하는거 같아서 나까지 억울하다...!.! ㅜㅜㅜ
|
어떤 연예인이 어떤 회사 다니다가 배우해서 엘리트이다 이런글에 어차피 파견직인데 무슨 엘리트 이런댓글 짱많네ㅜㅜ 나도 같은 회사 다니고 있고 여긴 공채 없고 계약직도 반이상이라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욕하는거 같아서 나까지 억울하다...!.! 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