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 받아서 만났는데 뭔가 애매해도 만나봐야겠다! 해서 두 번 정도 만났어근데 연락을 못하겠어
아직 낯설어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내가 단답 많이 했어.. 그래서 상대방도 연락을 딱히 안해
한 번 더 보고싶어서 먼저 연락하긴 했는데 이번주에 일정이 생겼대.. 그냥 끝난거지?
너무 내성적이라 연애를 못하겠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 받아서 만났는데 뭔가 애매해도 만나봐야겠다! 해서 두 번 정도 만났어근데 연락을 못하겠어 아직 낯설어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내가 단답 많이 했어.. 그래서 상대방도 연락을 딱히 안해 한 번 더 보고싶어서 먼저 연락하긴 했는데 이번주에 일정이 생겼대.. 그냥 끝난거지? 너무 내성적이라 연애를 못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