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전투력 올리는 건 생각보다 방법이 많아 심볼도 그렇지만 부가적인것도 다 활용하면 엄청 커 기본적으로 검밑솔은 다 잡아야지

일단 하트 페어리하트 난 이거 그냥 주말에 30퍼작으로만 공마 50 챙겨 지금 하트 15000점하면 주니까 하트에다 유잠 발라서 15퍼 띄우고 에디는 그냥 공마 10만 만들고

검환불 많이 주는데 이거 지금 사용하고있는 주는 보스장신구들 이거 추옵이 중구난방일거야 최소 80급은 다 맞춰주자

이벤링에도 에디 공마 10 꼭 챙겨줘 

무자본이면 일단 여명이나 이런건 지금은 안사니까 펜던트 2개에 이벤으로 주는 도미랑 메커 이것도 에픽으로 일단 6퍼는 띄워놔 이거는 이번 챌섭이 수상한 큐브를 안줘서 챌린저스 코인샵에서 실버큐브만 사서 6퍼만 띄워 5개정도면 띄울거야 공마 10도 가져가고 추옵도 100급이상 뽑고 작은 나는 그냥 코인샵에 있는 놀긍혼 그냥 박는데 이거 가성비좋아 70퍼작보다 도미도 추옵 100급이상 뽑고 

링 4개는 시드링,실블링, 2개 남는데 여기에 난 이벤링 21퍼정도만 띄워줘서 일단 채우고 이럼 하나 남고 난 이벤링 다 사냥 이벤링 드메 껴야한다 그럼 가엔링 지금 경매장 통합이라 그냥 거져먹을 수 있어 가엔링 사고 일단 6퍼 에디 공마 10 스타포스는 11성정도만 해두고 유잠 기다리거나 미라클 존버해서 유니크 빨리 띄우니까 15퍼 천천히 찍어줘 공마 10 챙기고 작은 이건 갈릴거같은데 프악이나 놀긍인데 초반에는 그냥 놀긍 중급샵에서 엄청 뿌리니까 이거 그냥 발라줘 나머지 하나는 그냥 이벤링으로 채워도 무방하니까 

하이퍼스텟이런건 그냥 렙업할때마다 체크해줘 빼먹을리는 없겠지만 어빌은 반값때 기다려서 그 때 다 뽑아 곧 하니까 

메이플 챌섭은 무조건 점진적이야 중간중간마다 갈 만한 보스 생기면 무조건 트라이해서라도 클해야돼 안그러면 다 손해야 미루지마

점수제라서 등급마다 주는 버프들이 계속 쌓여 보공 방무 공마 크뎀 다 이런거 전투력 엄청 크니까 웬만하면 자기 보스 배율이 130퍼쯤 나온다 그럼 도전해 배율 보는법은 환산주스탯에 자기 닉네임 치고 분석&최적화 > 효율 보스컷 들어가서 확인해 

결계도 등급마다 확률이 달라 지금 결계에서 유니크이상 못먹어 최소 다이아는 찍어야 트라이 할만해  결계 강화 7~8강도 해주고 레전 뽑으면 끝이지만 지금은 최소 에픽만 뽑아주고 6강정도만 해줘

해방하면 레전 주문서 웬만하면 얻을테니까 제네무기에 발라주고 윗잠은 최소 레전 2줄은 뽑고 아랫잠은 유니크 에디잠 주는거 거기다 넣어서 공마 15퍼 뽑아 추옵은 무조건 최소 2추 @보공 는 만들어주고 

보조 엠블은 엠블은 일단 유니크 엠블 주니까 공마 9퍼는 최소로 뽑아 에디도 필수고 보조도 유잠 주니까 카르마유잠 블랙유잠에 발라서 윗잠 보공 30+공마 6% 정도는 뽑아 잘 안나오면 1줄이라도 가져가고 일단 초반이니까 나중에 미라클해서 레전 노려보거나 등급 보상 레전주문서 발라서 2줄은 뽑거나 보조는 지금 너무 비싸서 살 엄두도 안나고 엠블도 미트라 가격 폭등해서 살 엄두도 안나니까 미라클때 레전 도전해봐도 나쁘지않아 유니크에서 옵션뽑는건 챌린저스 코인샵에서 실버큐브 사서 띄워

심볼은 밀리지말고 찍어주고 

웬만하면 길드 무조건 들어가 노블 있고 없고  차이 엄청크니까 45포 자유길드 찾으면 많아 수로필수면 1주일에 수로 1번만 풀도핑안해도되니까 건성건성만 안하고 치고 

헥사강화 무조건 환산주스탯에 자기 닉네임 치고 헥사코어 순서로 그대로 강화해 

에디잠재 에픽잠재 챌린저스 코인샵에서 구매해 코인 남아돌거야 경매장에서 사지마 수에큡도 마찬가지 

주마다 중급코인샵에서 에디큡 블랙큐브 구매하는거 잊지말고

좀 중급코인이 쌓인다 싶으면 그 때 프리미엄 펫 장비 400개 하는거 하나씩 사서 펫장비에 해줘 

메이린 주마다 잡는거 잊지말고 보상 이거보다 혜자일 수 없어 결정석에도 안들어가 

보스 도핑들 많으니까 빠뜨리지말고 vip,반빨,세이람 명예의영약,익스트림 물약 필수야 마일리지 남으면 캐시샵에서 붕어빵,마슈르,슈퍼파워 사서 같이 넣어줘 붕어빵 없으면 리프레 가서 잡화상점에서 아기 용의 이유식 이거 사서 넣어줘 공격력 7주는건데 20분지속이야 마법사는 루디브리엄 가서 잡화상점에서 파란알약 사서 넣어줘 마력5 10분 지속이야 

나는 챌린저 목표라서 여기다 여명 18성만 해주고 285 해서 하드메이린 잡기가 최종목표인데 야누스 20 가져가고싶으면 여기서 장신구 여명 18성 유닠2줄 에디에픽 2줄로만 맞춰줘  

장비는 그냥 아버로 주는거 끝까지 가져가 건들필요 없어 11월까지니까 

틈틈마다 사냥 꼭 해주고 일퀘 몬파 필수야 에픽던전 당연히 필수 


고인물은 당연히 알고있겠지만 뉴비라면 그래도 어떻게 나아가야하는지 도움될거야 폐사하지말고 챌섭 단계적으로 잘 짜여졌으니까 꼭 다 즐기고가 도움 됐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용사1
감사합니다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메짱이다 ㅠㅠㅠ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분으로 바뀐 카링 후기
10:28 l 조회 10
혹시 이 코디템 정보아는 용 있어?6
10:13 l 조회 17
챌섭 무물보1
9:19 l 조회 22
심심하니까 뉴비 많은거 같아서 쓰는 내가 챌섭마다 하는 성장법3
6:55 l 조회 83 l 추천 3
카이도 그렇고 시즌보스 엄청 재밌다 ㅋㅋㅋㅋ1
6:38 l 조회 44
사냥할때 동전 꼽아두는사람 많아??5
4:06 l 조회 244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1
2:47 l 조회 83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97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96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2
1:06 l 조회 84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93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93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497
메익불 숨은 띵곡3
06.23 22:22 l 조회 90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471
용들아 너흰 패스 뭐뭐샀어??11
06.23 22:04 l 조회 551
그.. 나 한 7년만에 복귀유전데 챌섭이 뭐야?7
06.23 21:49 l 조회 386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06.23 21:10 l 조회 104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06.23 20:54 l 조회 95
에픽던전 레테로 2시간동안함…2
06.23 19:57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