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는 2일 됐어좋아했지만 내가 감당할 수 없는 부분이 있어서 더 정들기던에 서로 좋게 헤어졌고
생각은 계속 났지만 일상생활 진짜 무던하게 다 하고 일찍 잤는데
새벽에 진짜 3-4번은 깨서 혹시나 연락 왔을까봐 확인하고
걔한테 온갖 수단으로 내가 연락하는 꿈 꾸고 식겁하고 일어났어 후 ㅜㅜ…
보고싶긴하다ㅠㅠ 슬픔은 어쩔 수 없는건가보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헤어진지는 2일 됐어좋아했지만 내가 감당할 수 없는 부분이 있어서 더 정들기던에 서로 좋게 헤어졌고 생각은 계속 났지만 일상생활 진짜 무던하게 다 하고 일찍 잤는데 새벽에 진짜 3-4번은 깨서 혹시나 연락 왔을까봐 확인하고 걔한테 온갖 수단으로 내가 연락하는 꿈 꾸고 식겁하고 일어났어 후 ㅜㅜ… 보고싶긴하다ㅠㅠ 슬픔은 어쩔 수 없는건가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