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8월 초에 개더울때 반찬만들기 봉사활동을 하자는거야.. 게다가 8월 초면 여름휴가 계획 세워둔 직원들도 많을텐데.. 누가 자원해서 가겠냐고.. 결국 나같은 아랫직원들 강제로 동원하겠지..
자기도 할말 없으니까 갑자기 요즘 애들은 주인의식이 없다고 함 ㅋㅋㅋㅋㅋ 주인의식은 임원들이나 가지는거지.. 푼돈 받고 일하는 요즘 애들이 무슨 주인의식이야? 어이없어..
|
무슨 8월 초에 개더울때 반찬만들기 봉사활동을 하자는거야.. 게다가 8월 초면 여름휴가 계획 세워둔 직원들도 많을텐데.. 누가 자원해서 가겠냐고.. 결국 나같은 아랫직원들 강제로 동원하겠지.. 자기도 할말 없으니까 갑자기 요즘 애들은 주인의식이 없다고 함 ㅋㅋㅋㅋㅋ 주인의식은 임원들이나 가지는거지.. 푼돈 받고 일하는 요즘 애들이 무슨 주인의식이야? 어이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