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에 들어가서 지금사면 평단 낮출수있는데돈이 1도 없네....걍 단타로 용돈벌이하려고 3주샀다가 너무 순식간에 물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전이면 하겠는데 하닉은 추매하기 너무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