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출혈 때문에 병원 가서 초음파 찍어봤는데
부정출혈 원인은 호르몬이랑 용종 때문인 것 같다는데..
다낭성도 발견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상상도 못한 다낭성........? 왜지...?
다들 꼭 산부인과 검진 주기적으로 다니시긔...
|
부정출혈 때문에 병원 가서 초음파 찍어봤는데 부정출혈 원인은 호르몬이랑 용종 때문인 것 같다는데.. 다낭성도 발견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상상도 못한 다낭성........? 왜지...? 다들 꼭 산부인과 검진 주기적으로 다니시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