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웃긴것 같음상사욕이나 회사욕 다들 하는데왜 고객응대 하는 사람이 고객때문에 힘들었던 건 쓰면 안 되지?그런식이면 사무보는 회사도 그러라고 뽑은거니까 다들 투덜대면 안 되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