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쟤만 왜케 떨어져..?
대표 사진
개미1
진짜 정병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돌아버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에바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 진짜 스퀘어 미친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패닉셀 진짜 돌아버릴거같다ㅠㅠㅠㅠㅠ
11:27 l 조회 1
어제 처음 주식시작했는데1
11:23 l 조회 22
흐름이 다시 당분건 삼전으로 바뀔거같기도
11:17 l 조회 35
하닉 1주만 사보려면1
11:14 l 조회 62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3
11:14 l 조회 64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6
11:05 l 조회 108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1
11:02 l 조회 132
제세금 보통 얼마야?1
10:55 l 조회 17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63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78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4
10:44 l 조회 296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43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6
10:41 l 조회 706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79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96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49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98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44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
10:21 l 조회 155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