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하 버틸까
대표 사진
개미1
160인데도 개쫄려 1초마다 바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60은 무서워할게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무조건 존버. 내 사전에 손해보고 파는건 절대없어
걍 물리면 물렸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몇층에 샀어? 같이 존버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215층^^~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보다 낫다 난 216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개샀어? 난 4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2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 나보다 낫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서로가 서로에게 낫다고 위로하는중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손절하고 하닉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존버해야지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손절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평단오먄 탈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4
13:11 l 조회 33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36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
13:08 l 조회 12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1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118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95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2
12:56 l 조회 154
주린인데7
12:53 l 조회 71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57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44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1
12:45 l 조회 49
이번엔 좀 쎈데????3
12:43 l 조회 205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7
12:40 l 조회 136
어제 오전에 코탑 정찰병 1주 샀는데 마11이네
12:38 l 조회 21
하닉 220 인 익들 팔았어?3
12:29 l 조회 187
오늘 삼전 왜 기특하지2
12:29 l 조회 156
다들 존버하자구!
12:29 l 조회 25
하닉 수익률 200-300% 이상인 애들아3
12:28 l 조회 152
어 계속 내려봐~
12:27 l 조회 44
월급240 받앗는데 하닉 살 기회주네요 1
12:26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