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둘다 얼굴에서 각각 크다고 가정했을때
대표 사진
익인1
윤곽수술해도 살찌면 다시 돌아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걸 물어보는게 아닌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말은 하지말라는거임 효과없어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갑자기?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사진 올림? 어케 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윤곽한 환자가 있었는데 살찌니까 돈이 아까워서 하는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많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윤곽한 환자가 사진찍으러 왔는데 살찌니까 돈 많이 들인 이유가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근데 그건 누구나 마찬가지 아니야..? 당연 살찌면 얼굴살 때문에 얼굴이 커보이는거니까 이건 뼈 문제가 아니지않나
예쁜 사람도 살찌면 날씬했을때 예쁜 분위기 안나오는거 다 아는 사실인데 맥락을 되게 이상하게 잡아서 뭔가싶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 다
윤곽이 광대깎고 턱깎고 턱끝 하는거 아닌가? 둘 다 크다는 조건이면 그냥 드라마틱하게 둘 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둘 다 효과가 엄청 크긴 해 근데 정면에서 보면 사각턱이 제일 커보일 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광대도 엄청 크다는 조건이먼 .. 옆광대 기준 광대가 더 클수도 .. 하나를 고르기가ㅜ어럅네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 둘 다 하는 게 좋긴 한데..ㅋㅋㅋㅋㅋㅋ 나도 익이랑 같은 고민이라 ㅋㅋㅋㅋㅋㅋ 난 근데 하면 광대먼저할듯 옆광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ㅋㅋㅋ 난 수술생긱은 없지만 턱은 진짜 뼈문제 아닌이상 보톡스정도로 해결가능하다해도 광대는 ㄹㅇ 수술밖에 답이 없는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ㅋㅋㅋㅋㅋ 옆광대가 ㄹㅇ 스트레스임 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익 밤 12시 넘었는데 배고프다ㅠㅠ
13:40 l 조회 1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했제충이 꺼드럭댈수밖에 없는듯
13:40 l 조회 1
원래 머리 두번 감는거 아니야..?1
13:39 l 조회 13
경영기획, 인사총무, 회계자금세무, 홍보마케팅 중에 재밌는거랑 제일 유망한 직종이 머얌?1
13:39 l 조회 9
조용 얌전한줄 알았는데 시원시원하고 테토다 1
13:38 l 조회 13
172 승무원 몸무게 어느정도여야해..??4
13:38 l 조회 15
자소서..다들 어케 쓰냐 하
13:38 l 조회 8
난 되려 돈 한푼도 안쓰게 하면 불편하던데
13:38 l 조회 8
피부 까만데 페디 무슨색 어울릴까3
13:38 l 조회 13
애플워치 본체 색깔 청순한 사람한텐 뭐가 젤 잘ㅇㅓ울림?
13:38 l 조회 11
근무시간 골라주라 이른새벽-아침 vs 늦은밤-새벽1
13:38 l 조회 8
남자가 여자볼때 비율보다 외모를 더 보는경우도 있나?2
13:38 l 조회 8
침착맨은 에겐남이야 테토남이야?? 1
13:37 l 조회 13
내 인생 전성기 때 40 5
13:37 l 조회 44 l 추천 1
스킨쉽 싫어하는익들 있음??1
13:37 l 조회 13
최근에 주식 시작한 사람들은 모르는거
13:37 l 조회 27
아는 사람 지적장애 2급인데 서울대 공대 다님1
13:37 l 조회 19
돈없어서 삼전만 샀었는데
13:37 l 조회 19
지금 주식장에서 대처하는 현실적 방법
13:37 l 조회 17
연애할 때 돈돈 거리는 애들 보면 슬퍼....4
13:3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