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9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2
15:49 l 조회 10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30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1
15:46 l 조회 23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27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7
15:45 l 조회 37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살거면 뭘 살까4
15:37 l 조회 29
납뚜면 오른다... 1
15:36 l 조회 70
마이크론 어제 하락장에 팔고 지금 최고가에 걍 다시 샀다1
15:35 l 조회 35
어제 마이크론 실발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너무 졸려
15:33 l 조회 10
스퀘어 내가 사니까 또 줄줄 흐르네
15:32 l 조회 15
하닉 500간다2
15:27 l 조회 101
손절한 거 하닉으로 하루만에 회복2
15:25 l 조회 73
오늘의 단타
15:20 l 조회 151
단타치는 익들 수익 몇퍼일때 익절해?2
15:19 l 조회 65
올해 빅테크는 사는거 아닌듯4
15:18 l 조회 132
저러고 조정장와서 삼전하닉 떨어지면2
15:15 l 조회 197 l 추천 1
스퀘어 198층에 사람 있어요3
15:15 l 조회 60
삼전 7월달에는 40 찍었으면 좋겠다
15:08 l 조회 34
많이 벌었다고 잘하는게 아니넼ㅋㅋㅋ2
15:06 l 조회 121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12
15:06 l 조회 119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