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본장때 떨어질려나
대표 사진
개미1
개인의선택이지만.. 난프장때 팔아 개후회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팔아팔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오를일 밖에 안남았는데 왜파세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왜 오를일밖에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마이크론 실발 예상보다 넘었자나 하닉 삼전도 예상보다 많이 나올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정신건강이 중요하지 팔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맘대루해 후회안할것같으면 팔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난 300근처에서 팔고 오늘 재입성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초고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ㅋㅋㅋ 개당황 초고수 소리 들을 사람이 아니고 쫄보라서 무서워서 튀고 마이크론 결과 보고 들어올려고 기다렸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농담을 진담으로 받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농담이라도 놀라서 한 말인디???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초고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탑투랑 에탑투 중에 머 살까..3
10:41 l 조회 71
주성 주주들 있어?2
10:26 l 조회 53
얼마전까지 삼24% 하35% 이랬는데
10:22 l 조회 105
스퀘어 너 진짜
10:22 l 조회 50
99프로의 주주가 처물린 주식이 있다?4
10:21 l 조회 264
사팔사팔로 손해보고 걍 아묻따 사버림 이번에는2
10:20 l 조회 96
스퀘어 좀 빠졋길래 물타려고 담았다5
10:15 l 조회 87
하이닉스 오후에 더 올라갈 거 같아??2
10:10 l 조회 215
주식하니깐 사람이 흑화되는거같아.....1
10:09 l 조회 50
또 프장에서 개미들 납치했네
10:07 l 조회 60
어제 못사서 지금 하나만 사봄
10:04 l 조회 27
오늘도 외친다 현대차 엘지 개잡주6
9:51 l 조회 113
프장에 뺄걸
9:49 l 조회 57
어우 금 개떡락했네8
9:47 l 조회 139
국내주식 현차 이 미은 혼자 번지점프하네3
9:43 l 조회 89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25
나선번지하네1
9:35 l 조회 89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1
9:35 l 조회 175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5
9:26 l 조회 317
하 회사 부시고싶네
9:2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