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침에 스퀘어로 +3천 찍힌거보고 와 오늘 ㄹㅈㄷ 이랬는데
점점 내려가더니 +2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팔고 나왔는데 하루에 200버는것도 직장인으로써 대박이긴한데
3천 보고 나오니깐 200원 번거같고 사람이 미쳐가는듯ㅋㅋ ㅠㅠ
주식하다보니깐 무슨요일인지도 헷갈리고 걍 평일만 기다리고
떨어질땐 한없이 정떨어지고 사람이 이상해져 (?)
그리고 기관?외국인? 이런거 신경쓰면서 해야되니깐 누구손에 놀아나는거같아서
그 기분이 제일 싫음

인스티즈앱
진짜 단타 잘만하면 하루에 1천 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