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무리봐도 그런데
대표 사진
개미1
난 하닉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하닉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같은날 한주씩 샀는데 하닉은 40프로넘게오르고 삼전은 15프로오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난 삼전파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두 삼전 샀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삼하 둘다 있는데 삼전....물론 삼전이 무거운것도 있지만 다지고 횡보하면서 가는게 안정적이라고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눌려있는 상태라 삼전이 더 쏘는 게 맞는데
그게 계속 안되고 있어서 ㅋㅋ… 걍 요새 장은 잘 몰게ㅛ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나도하닉 근데 난 둘다있긴해 삼전1하닉2 비율
삼전 가격이 낮아서 개미가 많이 들러붙어서 시원하게 나가기가 힘든거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나두 삼전파 닉스도 있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진심 이때싶 아니고 난 내가 처음 하닉 산 작년 8월부터 주식으로는 하닉이 더 좋다고 생각해와서 하닉만 갖고 있음. (삼전, 하닉 둘 다 좋은 회사인 건 당연히 알고 있음. 주가 상승률 등 주식 측면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삼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효성중공업 다시 4 찍는날 올까?1
17:15 l 조회 15
근데 하이닉스는 100단위를 이렇게 빨리씩 가면3
17:13 l 조회 96
현대차 더불어민주당임? 2
17:02 l 조회 34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20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4
16:51 l 조회 69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8
16:41 l 조회 114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8
16:41 l 조회 91
내 반려주식 12
16:19 l 조회 190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8
16:15 l 조회 209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60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112
고민댐 하닉 285인데5
16:04 l 조회 166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67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46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76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77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183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6
15:49 l 조회 76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99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3
15:46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