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20대초반에 연애하느라 못논거 미친듯이 놀고싶음 근데 친구들은 이제다 지쳐서 같이 못놀고 하 너무 심심헤
대표 사진
익인1
아 ㅜㅋㅋㅋ 무슨 느낌인지 너무 공감이야....
나도 그래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살인데 솔직히 지금 안놀면 못놀잖아 근데 친구들은 과거에 다 놀고 이제 재미없어하고 나는 이제 놀고싶고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내말이.. 나도 동갑인데 이걸 말하기도 좀 웃기고 ㅜ 다들 직장 다니느라 체력도 없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를들면 어떤식으로 놀고싶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뭐 클럽도 가고 새벽까지 술도먹고싶고 이런겈ㅋㅋㅌㅋㅌㅋㅌㅋ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딱 나랑 똑같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장기연애하고 헤어지고 걍 소개팅 엄청 나가면서 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들중에 한명쯤은 있을걸 아님 친구친구라도 찾아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전혀없어 가다가 안가는친구 애초에 안가는 친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런데 진짜 놀사람이 없어...이래서 어렸을때 해봤어야 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7살이면 클럽 꼬고 나24인데 언니들마나 신사같은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잘못놈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햐는 건 노는 게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노는거랑 이 노는게 다르지 않나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흥 말하는 거자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 속이면 그만인데 와이낫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클럽 혼자가도 이쁜언니들이 말 걸어줌 그 언니 몇몇이랑 인스타 팔로하고 친하게 지내면 꼽사리 껴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 속일생각은 없고 노는 친구들이 없다 이말을 하고싶었어 이제 다들 취직하고 놀건 다놀고 그러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클럽에서 나이속이고 20대 초반이랑 놀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고싶진 않은데 사실 낯도 많이가리고 잘 못놀아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혹시 몇 년 사귀고 헤어졌어? 나도 28살에 장기연애 중인데 이별 고민중인데 헤어질 자신이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그냥 헤어지셈 질질끌어봤자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10년 넘게 사귀는 중이라 거의 가족 수준ㅋㅋ큐ㅠㅠ 일단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뭐 너 걔랑 결혼할거야 ? 그것도 아니면 질질끄는게 맞는것같은데 지금 못헤어지면 다음 연애가 어려울것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랑 똑같다 친구들은 다 잘만 연애중이고 같이 놀 사람이 없다,, 클럽 한번도 안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이제 나는 헤어쟜는데 친구들은 이제 안정한 연애를 하기 시작했어 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타로/점성술 아는 여자애 유키스 일라이랑 생일 같은데
14:42 l 조회 1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 와.....
14:42 l 조회 1
불안장애 약 효과 개좋다
14:42 l 조회 2
생각보다 이력서 방문접수가 좀 있다
14:42 l 조회 3
방금 하닉 팔고 나왔어 수익실현함2
14:41 l 조회 20
하닉 걍 250대일 때 살 걸..2
14:41 l 조회 12
하닉은 사실 아직도 저평가라 최소 1000만원은 되어야함
14:41 l 조회 9
홍게 무한리필집 가본 익???
14:41 l 조회 3
아침에 하닉 하나사서 12만원 단타침1
14:41 l 조회 16
간호사 면접 볼 때 머리망 해야해? 2
14:41 l 조회 7
엉뚱한데 한국 축구 대표팀 졸전 보고 작년 전북 현대 감독 떠오름
14:41 l 조회 4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1
14:40 l 조회 19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3
14:40 l 조회 13
나 네일했당 4
14:40 l 조회 12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14:40 l 조회 9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19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5
14:40 l 조회 17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14:39 l 조회 3
내일 주식 불안하다1
14:39 l 조회 52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1
14: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