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기아 우승한 시즌 겪을때 딱 아 올해는 우승하겠다 싶었어…? 아니면 끝까지 긴장했어??
대표 사진
무지1
처음부터 우승할거같았어 여름에 좀 지긴했는데 이때도 우승 못할거란 생각은 안해봄
글고 우리가 최종2 3위팀들한테 상대전적도 좋고 상대투타한테 다 잘했어서 어느팀이 올라오든 다 이길거같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아 내가 쓴건 24야ㅋㅋㅋㅋ 글고 17땐 선발 타자가 완벽했는데 불펜이 불안정해서 힘들었었어 우승각이긴한데 조마조마했음 불펜이 10실점하면 빠따가 13점을 내주긴했는데 진짜 대환장이었음 코시 1차때 내 세상이 무너졌는데 선수들은 별생각없었다해가지고 놀랐던게 지금도 기억남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우승때마다 좀 달랐어 ㅋㅋㅋ 2009년은 코시 7차전까지 갔으니까 진짜 좀 간담이 서늘했고 (끝내기로 이겼으니까 정말 끝까지 힘들었다는 뜻) 2017년은 우승 확실하다고 생각했는데 야금야금 따라잡혀서 정규시즌도 마지막에서야 우승확정... 코시도 1차전 져서 정말 다들 힘들어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내리이겻지만 ㅜ!! 솔직히 2024년은 약간 과장 보태서 이 팀이 우승 못하면 그게 승부조작이라고 생각 들 정도였음 걍 페넌트레이스도 .. 코시도 .. 무난승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09는 원래 우승후보 아니었는데 8월인가 치고올라와서 1위한거고 17은 막판에 뒤집어질뻔했고 24가 무난하게 우승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17 24는 시즌 초반부터 우승하겠다 싶었어 막판에 쫄렸던거와 별개로 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스타 갈 무지들 티켓팅 29일이래1
14:42 l 조회 3
올러야 미안타 4
14:40 l 조회 28
태형이 걷는게 왤케 웃기지1
14:36 l 조회 24
ㄴㅁㅇ!!1
14:32 l 조회 77
감추 선넨 보내줘3
14:32 l 조회 41
영탁이 올스타 신경 많이 썼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3
14:24 l 조회 106
갸티비2
14:14 l 조회 98
오늘 회사에서 우리 용타 잘한다는 소리들었어 1
14:06 l 조회 59
장터 26일 잠실경기 레드석 단석 양도해유
13:42 l 조회 43
올스타 결과 나왔으니까 하는말인데 10
13:41 l 조회 219
장터 26일 두산전 2연석 양도 구해요 ㅜㅜ
13:34 l 조회 12
컹스 좋다
13:23 l 조회 112
상준이 바로 경기뛰네
13:17 l 조회 58
*̥‧•.˚⋆₍ᵔ=⸝⸝ᵒ̴̶̷ Ⱉ ᵒ̴̶̷⸝⸝=ᵔ₎⋆˚.‧˚₊*̥ 우리 수비승리기여도 봐 7
13:11 l 조회 148
야르이러네 ㅋㅋㅋㅋㅋㅋ1
13:05 l 조회 178
25뉴비라 궁금한거 있는데5
13:01 l 조회 101
상준이랑 창진이 퓨쳐스 등록되었다
13:01 l 조회 26
난 요즘 자칫하다 코시가면 안된다 2등 안된다 이러고 있음 3
12:56 l 조회 149 l 추천 1
뉴비라서 초록글 보고 왜 2위는 안된다는 거지? 했는데 7
12:47 l 조회 201
갸티비도 엉민규라고 부르네1
12:35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