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4시간만에 80만원 벌었음 ㅁㅊ
대표 사진
익인1
교육들어야되나...귀찮아서 안하고있는뎈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사도 들어놔
그래야 언제든 진입하지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케이..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타 잘만 잡으면 개쌉맛집이야 진짜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깃한데 나 너무 고점판독기라 무섭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장투는 아니고 오늘 팔고 다시 살 거라 ㅎㅎ 음의복리 무서웡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지다 .. 나두 단ㄴ타 함 노려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머시써 아침에 30만원 2분만에 순삭되는 거 보고 쉬야지려서 절반만 재진입한거야ㅠ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근데 2분만에 30.. 역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그래도 과감히 손절하는 깡이 짱멋이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파란색 찍히는 거 보며 쉬야지려서 저절로 그렇게 됨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넣엇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천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0이었다가 다음날 -20이었다가 그다음날인 현재 +250 ㅎ 자주자주 팔아야 하는데 매번 껄무새가 돼... 오늘 내일 중에 우선 정리하고 다시 각 봐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버리지 배아파도 그냥 당일 팔고 담날 사고 하려궁
어차피 언제가 됐든 조정은 오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버에 몇천 넣을수 있는 강심장이 부럽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주에 절반 시드 박아놔서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레버에 물려서 마이너스 50퍼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장 마감 전에 꼭 팔아야지..
하락장 개아프긴 햇어...ㄹㅇ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하다가 쳐진 살은 걍 포기해야됨?
17:08 l 조회 1
교수님이 돌아가셨는데 우리 아빠랑 동갑이야..
17:08 l 조회 1
살안찌고 싸고 배부르고 맛있는 편의점 음식 뭐 있을까
17:08 l 조회 2
발 삐었는데 피멍 들었으면 크게 삔거지???ㅠㅠㅠㅠ1
17:07 l 조회 7
나도 500/55살고싶은데
17:07 l 조회 12
예약시간보다 늦게올것같으면 늦는다고 연락을 좀 하던가
17:07 l 조회 7
젤리슈즈 양말신고도 신어?
17:07 l 조회 3
제안을 했는데 읽씹하는 심리는 뭘까
17:07 l 조회 3
남아공 경기 지면 축구 탈락이야?3
17:07 l 조회 8
아 배고파 빨리 집에가서 저녁 먹고 싶어
17:07 l 조회 2
진짜 엄마랑 안싸우고싶다
17:07 l 조회 5
우울증약 먹으면 효과있어?1
17:07 l 조회 4
HLE 바위게장….나도 먹어보고싶넼ㅋㅋㅋ
17:07 l 조회 5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7
17:06 l 조회 22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3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2
17:06 l 조회 8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1
17:06 l 조회 5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1
17:06 l 조회 8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4
17:05 l 조회 17
오므라이스vs짜장면2
17:0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