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주린인데 단타로 20만원이라도 벌고싶음 ㅠㅠㅋㅋㅋㅋㅋㅋ 엘지에 물려서 ~~
대표 사진
개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0정도 시드 생기면 어디에 넣는게 좋을까4
17:32 l 조회 25
효성중공업 다시 4 찍는날 올까?3
17:15 l 조회 50
근데 하이닉스는 100단위를 이렇게 빨리씩 가면6
17:13 l 조회 342
현대차 더불어민주당임? 2
17:02 l 조회 61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23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6
16:51 l 조회 97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9
16:41 l 조회 155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10
16:41 l 조회 256
내 반려주식 12
16:19 l 조회 250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9
16:15 l 조회 241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63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122
고민댐 하닉 285인데5
16:04 l 조회 184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68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1
15:59 l 조회 53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81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81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206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6
15:49 l 조회 83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