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하위들아뭐하니
대표 사진
고동1
근데 뭐… 투수들이 점수를 퍼주는걸 타자들이 더 어쩌겠어 오늘 하위타선은 답답한거 맞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맞아 솔직히 오늘 역적지분의90은 선발이긴해..ㅋ 언제집갈까 저 사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1
맞아 오늘 포함 투수들이 터트린 경기가 올해는 너무 많아ㅠㅠ 오늘 하위타선이 역전시켜줬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2
아직 6회 1점차고 오늘 타자들은 무죄인데 하위타순 삼자범퇴 한번 나왔다고 벌써 이런 말 나올 날인지는 잘 모르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여태를보고말한건데 뭐가문제지 내가그렇다고 아벌써졌넹 꺼야지 한것도아니고..?쓰는건자유아닌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젠화는안나고 안타까워
21:45 l 조회 1
씻고나온사이에 5실점이요?
21:44 l 조회 2
그냥 성한이 골글 꼭 탔으면 좋겠다
21:43 l 조회 10
근데 올해 타격도 진짜 전체적으로 노답인 듯2
21:42 l 조회 27
오늘 박성한 4안타 최정 3안타 우리 14안타침
21:42 l 조회 24
그냥 머리에서 박성한 4안타 빼고 다 삭제함
21:41 l 조회 6
진짜암흑기같다 어케이러지
21:41 l 조회 5
9등다운 경기력
21:41 l 조회 9
음 근데
21:40 l 조회 23
고의사구 해서 좋은기억이 없는데
21:38 l 조회 22
이야 총체적난국이네
21:37 l 조회 23
진짜 좀 뭐라해야하지 살짝현타온다
21:36 l 조회 33
내가 정신병에게로 간다
21:34 l 조회 13
우린 선취점 내면 쉽게 이기는 경기가 없네1
21:02 l 조회 62
아니 에레디아 암만 부진해도 수비 때문에 둬야 한다는 소리 듣는 앤데1
21:01 l 조회 110
정말속터진다
20:45 l 조회 79
확실한 건 에레디아 올해까지는 보겠군
20:28 l 조회 55
확실히 나 야구몰입도가 떨어진거같아2
20:24 l 조회 86
아니우리는 뭔가 역전당하면 반전이없는거같어..5
20:13 l 조회 99
신인보다 용병이 못하는게 맞나요..?
20:1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