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오히려 안 좋은거 같아내가 좋아죽겠으면 상대는 아닐 확률이 높아서곧 내가 불행해지는 엔딩같아너무 슬프다적당히 좋아하는게좋은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