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비슷한 또래인 1-2살정도 연하면 몰라도 나이차이 어느정도 많이나는 연하면

헤어지게 될 경우 리스크가 너무 크다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는건 별로다


상대가 많이어려도 나랑 결혼생각 확실히 있으면 상관없다



대표 사진
둥이1
2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 무조건 확신을 줘야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22222222 아무리 나이차이가 안나도 결혼확신이 없으면 1이랑 결국 똑같아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공감의 문제가 아니라 여자가 피해본 사례가 뒤지게 많아서 앵간하면 피해야 되는 게 팩트임
연상 만나는 연하남은 애초에 책임감이라는 게 깔려있지 않음 연상 누나가 예쁘고 성숙하니까 그냥 마음에 드는 거임 본인 입으로 책임 운운해봤자 능력도 없으니 입발린 소리라고 봐도 무방
책임감이 없으니 자연스럽게 결혼 적령기 남자의 1년과 여자의 1년이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생각하려고 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고 감당하려고 하지 않음 그냥 좋으니까 만나는 거임
남자 평균 초혼 연령은 34세이고 여자는 31세임 30대 가까워지고 슬슬 적령기 되니까 연하남한테 차였거나 결혼 이야기 꺼냈더니 연하남이 회의적으로 나와서 고민 상담하는 여자들 김달, 오마르 이런 유튜브에 진심 한트럭 있음 꼭 유튜브 아니더라도 인터넷만 가봐도 그런 사람들 많이 보임
걔네들 결국 30대 넘어서 적령기 되면 연하녀랑 결혼함 물론 행복하게 잘 지내는 연상녀 연하남 부부 있지 근데 확률을 생각해야됨 소수 사례로 일반화하면 안 되는 문제임 이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공감함
남익인데 나도 어렸을때 연상 만날때
딱히 상대의 입장 고려하지 않았음

상대의 시간이 소중함을 배려하지않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가 말하는 확실한 결혼 생각?ㅎㅎ 암만 늘어놔도 뜬소리에 가깝지. 내가 정말 혼자 살 각오가 되어있고 무자녀로 여지 없이 살 생각이 아니고서야.. 극소수의 희망적인 케이스에 내가 들거라고 생각하면 안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1
그때야 결혼 무조건 한다는 게 진심이겠지만..그건 찐으로 몇개월 뒤에 식장 들어가는 거 아닌 이상 의미없다고 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1
확신 있다고 하더라도 막상 진짜로 추진하려고 하면 뒤로 빼는 남자들 수두룩임. 진짜 결혼한다고 하면 이제 갑자기 본인이 져야 할 현실적인 책임 같은 게 보이기 시작함. 특히 어린 사람들은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가 많지도 않아서 더욱 현실감 없이 하는 이야기일 확률이 높고.
난 1~2살 연하도 리스크 있다고 생각함. 적령기가 남자랑 여자가 2년은 차이 나는데 저 나이 차이에 +2년 차이난다고 생각하면 됨. 그걸 현재 본인 나이에 더해보면 걍 본인 리스크가 큰 걸 알 수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 솔직히 현실적으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2인데 대신 상대 확신 필요 부모님한테 소개시키고 대신 5살 이런건 곤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너무 1인데 현실적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대표 사진
둥이1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9
21:37 l 조회 21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
21:37 l 조회 8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1
21:32 l 조회 36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1
21:31 l 조회 20
넌 나에게
21:26 l 조회 12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17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41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26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57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2
21:09 l 조회 49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37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8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1
21:04 l 조회 14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7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4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29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9
20:52 l 조회 67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9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2
20:4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