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5

게시된 카테고리 NC

너무너무 속상하다

크보 첫 데뷔전 끝내기부터
리버스 병살
만리런은 없지만.. 홈런왕

투수 등판이랑 연습경기 매칭 등
좋은 기억 많은데 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다노1
그러니까 아니 보내도 미리 말이라도 해주지 당장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하면 경기보러 가지도 못하는데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보내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속상함
새로 온 애가 잘해준단 보장도 없고 우리가 치열한 순위싸움하는거도 아닌데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ㄴㄷ 이럴거면 미리 말해주던가 이게 뭐야 서울 살아서 가지도 못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설마설마 양아들과 관련 있는 거면 니죽고 나죽고다 털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그니까 비슨이도 팀 좋아하는게 보여서 정 많이 들었는데 아직 새용병 계약 안 끝난거면 이번 주말 시리즈까지는 다 뛰게 해주지 오늘 갑자기 끝이라고 하니까 마음이 좀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애매하게 왜 바꾸는건지 다노말처럼하지
뭔 생각임 프런트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이번 시리즈까지인줄 알았는데 오늘까지라니...... 눈물나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얘는 엔씨 위해서 투수도 했다고요........ 참 마음이 그지같네 이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11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75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3
17:34 l 조회 73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266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31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7
17:23 l 조회 552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206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482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233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397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375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44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2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831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82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02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579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958
비슨이 같은 외인이 또 있을까3
16:30 l 조회 499
본인표출내 첫 외인 유니폼 데이비슨 2
16:19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