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KIA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일단 4주 가지고 있고 평단 270

290에 하나 팔고 260되면 하나 사고 이 난리법석을 떨어야하나

대표 사진
개미1
ㅇㅇ 그난리 떨어야함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돌겠네 ㅋㅋㅋㅋㅋㅋㅋ 감사..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너랑 똑같은 상황인데 생각보다 290에 팔고 이게 잘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막상 290 되면 곧 300 올거같고 다시는 260으로 안떨어질거같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단타에 재능없는거같아서 이대로 갖고가려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공감 하 ㅠㅠㅋㅋㅋㅋㅋ 난 왜 저점 고점 못잡는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제 298일때 팔았어야하는데^^.....욕심은 많아가지고 300은 넘어야지~ 이러면서 기다리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쌰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270이면 걍 갖고있는게 나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지금 또 올라가고있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엉 봤어.. 원래 280인거 계속 물타서 270 만든거거든 ㅠ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이제 그냥 냅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여유 시드 얼마정돈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다른거 다 쪼개 넣어봐서 이제 넣을 수 있는거 1~2주정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미우 주주 있니5
17:28 l 조회 14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11
16:56 l 조회 145
현차 2만원 올랐다고 기특하게 느껴짐 1
16:48 l 조회 61
노텍아 좀 움직여2
16:47 l 조회 14
하닉 평단 275됐다7
16:36 l 조회 135
하닉 오늘 다시 들어갔는데15
16:33 l 조회 1879
지금 사면 다음주 중에 무조건 10% 먹는 주식 추천1
16:29 l 조회 183
나 하나만 골라줄 사람2
16:24 l 조회 32
하닉 평단 낮추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11
16:09 l 조회 190
하닉 255층 오늘도 잘 버텼다....
16:08 l 조회 59
다음주 불안한이유는2
16:07 l 조회 233
하닉있음청년 됨 이제 안볼란다 3
16:03 l 조회 116
다들 인티 믿지말고 공부해서 투자하자5
15:59 l 조회 92 l 추천 1
하닉 어제 팔걸5
15:47 l 조회 241
넥장에서 사는건 ㄴㄴ야?2
15:46 l 조회 129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238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4
15:38 l 조회 69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75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240
금 그냥 빼야겠다6
15:27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