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푸룬 좀 많이 먹었는데 새벽에 배아파서 화장실 한번 감7시에 또 한번 감10시에 또 감ㅋㅋㅋㅋㅋㅋㅋ몸무게 쟀더니 어제밤보다 2키로 빠짐…나 변비도 아니고 맨날 화장실 가던 사람인데 뭐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