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난시 있는데 별로 심하진 않아서 옵션 없이 그냥 일반 컬러렌즈 쓰는데
자주 껴서 그런 건지 난시가 심해진 건지 요즘 들어 자꾸 초점이 안맞어ㅜㅜ 난시 아니어도 원데이 끼면 그나마 덜하긴 한데난시교정용을 써야하나..
|
나 난시 있는데 별로 심하진 않아서 옵션 없이 그냥 일반 컬러렌즈 쓰는데 자주 껴서 그런 건지 난시가 심해진 건지 요즘 들어 자꾸 초점이 안맞어ㅜㅜ 난시 아니어도 원데이 끼면 그나마 덜하긴 한데난시교정용을 써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