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

우리 지금 여름이 그닥 안덥잖아?

이게 평소 유럽 여름이래..


유럽 너네만 꿀빨고있었구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제목이 반대로 됐자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글고 스페인은 햇빛 엄청 따가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목을 잘못 쓴게 아니라 지금 유럽은 원래보다 더 덥다는 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우리나라가 평소 여름보다 안 습하잖아 유럽여름같다는 뜻인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우리나라는 유럽 같고 유럽은 우리나라 같다고 한 거 같다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4 처럼 지금 유럽이 원래보다 덥단건데... ..그래서 요즘 유럽에서 더위로 사망자 나오고 있다고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feature=share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딱 반대가 된거지 나 지금 같은 여름이면 평생 아랑할 수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만 에어컨이 한국만큼 잘 안 되어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정도 온도면 없을만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럽 사는 한국인 릴스도 뜨더라 에어컨 없어서 더 힘들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랑스였나 에어컨 오픈런 하니까 다 뛰어가는 영상 봄 ㅋㅋㅋㅋㅋㅋ 지금 개덥다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럽 40도라는디 울나라보다 유럽이 더 북쪽에 있다는거보고 신기했음~ 정반대로 가고있나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당해봤으면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에어컨 필요성을 알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걔네 에어컨산다고 오픈런한다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ㄹㅇ 이 정도로만 시원하면 소원이 없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에어컨 안틀고 자자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러니 에어컨 없이 살았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여름? 너무조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 여름이면 오히려 겨울보다 조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장마 끝나고부터가 시작이니까 지금을 즐기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에 그리스랑 동유럽 다닐 때 해는 뜨거워도 바람 선선하고 그늘 시원하고 습도 낮아서 살 것 같았는데 요즘 너무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걔네까지 에어컨 사면 지구 다 걍 폭발이네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몇년 전 유럽 여름에 여행했을 때 덥긴 더워도 습도가 안 높아서 그늘만 가도 시원하고 그래서 괜찮았는데 요즘 뉴스 속 유럽여름은 그걸 넘어선 여름인가부가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7월에 런던갔을때 너무 추워서 아우터 사 입음ㅋㅋㅋㅋ지들만 이런 여름을 보냈다니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한테 외국컵라면 주고
15:38 l 조회 3
사진 찍히는거 너무 싫은데 어떡해
15:37 l 조회 5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5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0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5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1
15:37 l 조회 6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7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1
15:36 l 조회 2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3
15:36 l 조회 5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3
15:35 l 조회 8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3
15:35 l 조회 13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7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13
15:34 l 조회 50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1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6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8
15:33 l 조회 21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4
15: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