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편두통이라 수액자주맞는데 항상 비타민 같이 믹스해서 주더라고
근데 내가 집근처, 회사근처 돌아다니면서 맞는 4-5곳 정도가 있는데거기서 딱 한군데 병원만 수액맞으면 혈관통이 너무심해 그 병원만 거의 7년넘게 다녔는데 거기서만 수액맞으면 맞는내내 팔이 진짜 눈물나게 아파
그래서 혈관통 얘기하면 걍 비타민 자체가 혈관 들어가면 아픈거고 내 혈관이 약해서 그렇다고 하고 속도 늦추거나 아니면 첨부터 용량 작게 넣어도 똑같이 아프던데
다른 곳에서 맞으면 ㄹㅇ 혈관통 없거든.. 걍 그 병원 비타민이 나랑 안맞는거야???ㅠㅠ 안 맞고 싶어도 거기에 내 담당 주치의분이 계셔서...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