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가주세요 제발.... 진짜 안늦고싶다고...... 늦기 싫어서 택시타는건데 안그래도 늦게와서 늦게 타고 신호란 신호는 다 걸리는게 말 안되잖아.... 30분 전에 도착해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