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42고 운동도 하거든..? 근데 아랫배가 안납작해...
2-3일에 1번 화장실가는데 배아픈데 못하는거 아니고 신호오면 바로 나와서,,(드러워서 미앙..) 변비라는 생각은 못해봣는데 ,, 이게 변빈가? 걍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싶엇어
|
158/42고 운동도 하거든..? 근데 아랫배가 안납작해... 2-3일에 1번 화장실가는데 배아픈데 못하는거 아니고 신호오면 바로 나와서,,(드러워서 미앙..) 변비라는 생각은 못해봣는데 ,, 이게 변빈가? 걍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싶엇어
|